클라씨 윤채원, 제2 아이유 등극 예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셧다운'으로 데뷔를 앞둔 그룹 클라씨(CLASS:y) 윤채원이 극과 극 매력을 발산했다.
클라씨(명형서·윤채원·홍혜주·김리원·원지민·박보은·김선유)의 매니지먼트사 M25는 2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미니앨범 Y '클래스 이즈 오버'(CLASS IS OVER)의 다섯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특히 윤채원은 콘셉트에 따라 시시각각 변신하며 다양한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클라씨(명형서·윤채원·홍혜주·김리원·원지민·박보은·김선유)의 매니지먼트사 M25는 2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미니앨범 Y ‘클래스 이즈 오버’(CLASS IS OVER)의 다섯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주인공은 윤채원이다.
사진 속 윤채원은 발랄하고 귀여운 에너지를 내뿜었다. 퍼플 컬러의 자켓과 스커트를 입고, 뚱한 표정을 지으며 특유의 러블리한 면모를 드러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고혹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K팝 팬들에게 설렘을 전했다. 특히 윤채원은 콘셉트에 따라 시시각각 변신하며 다양한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데뷔곡 ‘셧다운’은 라이언 전이 프로듀싱한 곡이다. 중독성 강한 K팝과 화려한 인도 발리우드 풍이 어우러진 K-WOOD(K-Pop+Bollywood) 댄스곡이다. 5일 공개.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퇴직한 다음에야 후회했어요” 미리 알아두는 퇴직연금 AtoZ
- '송영길 피습' 유튜버, 구치소서 극단적 선택...영상 모두 삭제
- 이은해 제출한 다이빙 직전 21초 영상, 전문가 감정 결과는?
- 지민, 건보료 체납 탓 아파트 압류…"회사 업무 과실, 사과"
- (영상)"스쿨존서 아이가 달려와 차에 '쾅'…징역 구형 받았습니다"
- 박결, 깨달음이 이끈 부활…“골퍼라는 좋은 직업, 오래 하고 싶다”
- "귀엽잖아요, 뭐가 잘못?"…갓난아기 냉동실에 가둔 父의 변명
- "검수완박 중재안은 警 권력만 강화…민주당 자충수 될 것"[스페셜리포트]①
- 황교익 "윤석열, 취임일 병사 월급 통장에 200만원 꽂아야"
- 김오수 검찰총장, '검수완박 동조' 의혹 오늘 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