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청년떡집, 간편 아침식 ‘끼니떡 정기배송 서비스’ 오픈


입력 2022.04.25 08:27 수정 2022.04.25 08:27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청년떡집, 끼니떡 정기배송 서비스 오픈ⓒ청년떡집 청년떡집, 끼니떡 정기배송 서비스 오픈ⓒ청년떡집

퓨전 디저트 브랜드 청년떡집이 간편하지만 든든한 아침을 원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끼니떡 정기배송 서비스’를 오픈했다.


이번 ‘끼니떡 정기배송 서비스’는 아침 식사를 거르는 바쁜 현대인들의 간편대용식 수요 증가와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가 해제되면서 본격적인 출근 및 등굣길에 나선 직장인과 학생들을 위해 마련했다.


낱개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끼니떡을 고객이 희망하는 배송주기(2-4주)에 맞춰 받아볼 수 있다.


정기배송 서비스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으로는 ‘우리쌀 꿀설기 3종(잣, 흑임자, 쑥)’, ‘구워먹는 떡 3종(인절미, 쑥인절미, 마약떡)’, ‘찰밥바 2종(쑥과 찰곡물, 흑임자와 견과)’, ‘쭉쭉 가래떡 5종(치아바떡, 무염현미, 흑미두부, 쑥현미, 흑당)’ 등 총 13종이며 취향에 따라 맞춤형으로 구성할 수 있다.


청년떡집은 이번 정기배송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기배송 1, 2회차 구매 시 10%, 3회차부터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회차가 늘어날수록 할인율이 높아지며, 4개 이상 주문 시에는 10%의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오픈기념 이벤트 할인율은 첫 결제 후 1년까지 적용된다.


이 외에도 청년떡집은 대표적인 식사 대용 간식인 찰밥바 2종의 ‘1개월 아침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바 형태의 모양으로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편리한 섭취가 가능하다.


제품은 고소한 맛의 흑임자와 견과, 향긋한 풍미의 쑥과 찰곡물 등 2종으로 구성됐다. 20% 초특가 할인을 통해 아침 끼니를 해결할 수 있다.


청년떡집 이소영 브랜드 매니저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본격적인 출근 및 등굣길에 나선 직장인과 학생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고 건강하게 식사를 챙기실 수 있도록 정기배송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맛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