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문별, '엉뚱+발랄' 새 싱글 콘셉트 포토 추가 공개

김도곤 온라인기자 2022. 4. 20. 11: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문별, RBW.


마마무 문별이 새 싱글 앨범 ‘C.I.T.T’ 콘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하며 끝없는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오늘(20일) 마마무 공식 SNS를 통해 문별의 새 싱글 앨범 ‘C.I.T.T (Cheese in the Trap)’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문별은 양갈래 머리에 복고풍 안경으로 엉뚱 발랄한 ‘너드미(nerd+美)’를 뽐냈다. 주근깨 가득한 얼굴로 멍하게 정면을 응시하는 문별의 모습은 오묘하면서 사랑스러운 무드가 느껴진다.

또 다른 사진에는 소파에 엎드린 문별의 주변으로 컬러풀한 색감의 소품들이 레트로하면서 키치한 감성을 더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문별은 오는 28일 새 싱글 앨범 ‘C.I.T.T (Cheese in the Trap)’를 발표한다. 지난 1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시퀀스’(6equence) 이후 3개월 만에 새 싱글로 초고속 컴백에 나선다.

앞서 컴백 스케줄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티저 영상 등 퀄리티 높은 티징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매 앨범 다채로운 콘셉트를 선보여 온 문별이 하이틴 감성을 입고 한층 물오른 비주얼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했다.

한편, 문별의 새 싱글 앨범 ‘C.I.T.T (Cheese in the Trap)’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