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훈, 박원숙 이혼 질문에 "못 들으셨어요?"…'같이 삽시다' 등장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19일 방송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2022-04-19 21:12 송고 | 2022-04-19 21:14 최종수정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 뉴스1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 뉴스1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 배우 이훈이 등장해 이혼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19일 오후에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서는 배우 이훈이 충북 옥천에 새 보금자리를 잡은 박원숙, 혜은이, 김청을 찾아왔다.

세 사람이 지난주 하차한 김영란을 빈자리를 느끼며 새 식구를 기대하는 가운데, 원조 터프가이 배우 이훈이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예상하지 못한 손님에 박원숙은 이훈이 혜은이의 룸메이트가 되는 거냐고 너스레를 떨기도.

이어 박원숙은 이훈에게 "이혼한 건 아니지?"라고 조심스럽게 물으며 시선을 모았다. 그러자 이훈은 "제 얘기 못 들으셨어요?"라고 의미심장한 말을 남겨 박원숙, 혜은이, 김청을 당황하게 했다. 이훈이 이혼했다고 확신한 박원숙이 안타까워했고, 이훈은 '같이 삽시다'의 새로운 멤버가 됐다고 밝혔다.

"왜 이혼했냐?"라는 박원숙의 질문에 결국 이훈은 "농담이다, 잘살고 있다"라며 농담이라고 고백했고, 이사한 세 사람을 위해 일일 일꾼으로 등장했다고 해명했다.

한편,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는 화려했던 전성기를 지나 인생의 후반전을 준비 중인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