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 이은주 아나운서, 결혼 앞두고 별일을 다 겪네.."무서웠어요"

박아람 2022. 4. 18. 15: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신화 앤디의 예비신부 제주 MBC 아나운서 이은주가 방송 촬영 중 말의 난입에 깜짝 놀랐다.

이은주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쩌면 제주에서만 할 수 있는 귀한 추억이지만 진짜 진짜 무섭긴 했지용!!"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 여러개를 게재했다.

영상에는 말이 모여 있는 초원을 배경으로 촬영을 하고 있는 이은주의 모습이 담겨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그룹 신화 앤디의 예비신부 제주 MBC 아나운서 이은주가 방송 촬영 중 말의 난입에 깜짝 놀랐다.

이은주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쩌면 제주에서만 할 수 있는 귀한 추억이지만 진짜 진짜 무섭긴 했지용!!"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 여러개를 게재했다.

영상에는 말이 모여 있는 초원을 배경으로 촬영을 하고 있는 이은주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이은주가 마무리 멘트를 하고 평화롭게 방송을 마칠 때 갑자기 어느 한 말이 성큼성큼 걸어와 이은주 옷을 물고 끌어당기기 시작했다. 이은주는 "어어 어떡하지. 어떡해"라며 겁에 질렸다. 다행히 아무런 피해 없이 상황은 마무리했고 이은주는 "귀한 추억"라고 덧붙이며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한편 지난 1월 앤디는 자필 편지로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한 사람이 생겼다"라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은주는 최근 제주 MBC에 퇴사 의사를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tokkig@sportschosun.com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부모님께 물려 받은 재능…온몸으로 '끼 폭발'
“박수홍이 형을 쓰레기로 만들었다”...악플러 소름 돋는 정체는 '형수?'
김준호♥김지민 이어 새 커플? “김종국♥박세리 결혼 발표할 것 같아”
'한가인♥' 연정훈, 잠자리 때문에 “파혼할 뻔, 그 정도로 싫어해”
나한일, 수백억 사업 규모에 '신동엽도 경악'..유혜영 “우울증 약 복용했다”
현빈♥손예진, 이래서 허니문 즐기겠나…현지 팬들 비매너 논란
구혜선, 짧아도 너무 짧은 '과감 패션'...청순+섹시 다 되네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