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유퀴즈’ 윤석열 당선인 나온다

입력 : 2022.04.13 18:03 수정 : 2022.04.13 20:39
13일 2차 내각 인선을 직접 발표하고 있는 윤석열 당선인의 모습. 연합뉴스 제공

13일 2차 내각 인선을 직접 발표하고 있는 윤석열 당선인의 모습. 연합뉴스 제공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당선 이후 첫 예능 프로그램으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이하 유퀴즈)으로 선택했다.

13일 tvN에 따르면 윤 당선인은 이날 ‘유퀴즈’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윤석열 당선인은 이날 오후 2시 서울 통의동 인수위원회 기자회견장에서 2차 내각 인선안을 직접 발표한 직후 ‘유 퀴즈 온 더 블럭’ 촬영장으로 이동한 것으로 알려졌고, 윤석열 당선인이 출연하는 ‘유퀴즈’ 녹화 장소는 보안 등을 이유로 비공개됐다. 또한 이날 녹화된 윤 당선인의 촬영분 방영 일자 또한 공개되지 않았다.

‘유 퀴즈’는 유재석, 조세호가 진행하는 토크 프로그램으로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겠다는 취지로 편성된 프로그램이다. ‘유퀴즈’에 정치인이 출연하는 것은 처음이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시청자 게시판 캡처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시청자 게시판 캡처

이 사실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퀴즈’ 게시판에 댓글을 남겨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윤 당선인은 지난해 9월부터 SBS ‘집사부일체’,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2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적 있다.

박수, 공유 영역

댓글 레이어 열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