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태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주연 확정..박은빈과 호흡 [공식]

김나연 기자 2022. 4. 8. 17: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태오가 ENA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출연한다.

오는 6월 ENA채널과 넷플릭스에서 첫 방송되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극본 문지원·연출 유인식)'는 IQ 164의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 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대형 로펌 신입 변호사 우영우가 다양한 사건들을 해결하며 진정한 변호사로 성장하는 휴먼 법정물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나연 기자]
강태오 / 사진=맨오브크리에이션
배우 강태오가 ENA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출연한다.

오는 6월 ENA채널과 넷플릭스에서 첫 방송되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극본 문지원·연출 유인식)'는 IQ 164의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 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대형 로펌 신입 변호사 우영우가 다양한 사건들을 해결하며 진정한 변호사로 성장하는 휴먼 법정물이다. 조금은 다른 시선으로 세상의 편견, 부조리에 맞서 나가는 우영우의 도전을 따뜻하고 유쾌하게 풀어낸다.

강태오는 극 중 법무법인 한바다의 송무팀 직원 '이준호'로 분한다. 훈훈한 외모와 다정한 성격으로 어디서든 인기를 한 몸에 받는 완벽한 남자다. 소송에 관한 다양한 업무를 보조하고, 사건 현장에서 추가 증거를 확보하는 역할을 맡은 그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와 교감을 나누며 묘하고 낯선 감정에 빠져들면서 훈훈한 케미를 발산할 예정.

'런 온',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딱밤 한 대가 이별에 미치는 영향' 등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기반으로 개성 넘치는 연기와 독보적인 캐릭터 표현력을 선보이고 있는 강태오. 꾸준한 작품 활동을 통해 자신의 진가를 발휘하고 있는 강태오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선보일 또 다른 변신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여기에 탄탄한 연기력과 호감도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강태오와 박은빈의 만남만으로도 벌써부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오는 6월 ENA채널(4월 29일부터 변경되는 SKY채널의 신규 채널명)에서 방영되며,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관련기사]☞ '사생활 논란' 김선호, 태국서 포착된 근황
'출산' 황정음, 둘째 안고 병원 行..이게 무슨 일?
'80억 빚' 제시카 '조선족'으로 中 오디션 참가라니
'댕댕아~ 평생 함께' 김준호♥김지민, 1년 전 '향초 증거' 소름
현빈♥손예진, 애칭은 자기? 결혼식 편지 낭독 '달달'
미쓰에이 민, 충격 삭발 변신..선예 '무슨 일이야'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