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해외여행 업종 최대 15%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카드는 해외여행 업종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NH농협카드의 생활·문화 할인서비스 포털 '채움스케치'를 통해 익스피디아에 접속한 고객이 NH농협 채움 신용·체크카드로 호텔 숙박 예약 시, 결제금액의 15% 할인 혜택을 연중 내내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재용 기자] NH농협카드는 해외여행 업종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NH농협카드의 생활·문화 할인서비스 포털 '채움스케치'를 통해 익스피디아에 접속한 고객이 NH농협 채움 신용·체크카드로 호텔 숙박 예약 시, 결제금액의 15% 할인 혜택을 연중 내내 제공한다.
호텔스닷컴·아고다·부킹닷컴의 NH농협카드 전용페이지를 통해 국내외 호텔 예약 시에는 최대 15% 할인·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전용페이지 경로, 행사 기간·세부 내용은 NH농협카드 채움스케치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항공권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인터파크항공에서 NH농협 채움 신용·체크카드로 국제선 항공권 결제 시 최대 12%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참좋은여행, 하나투어, 온라인투어에서도 최대 5%에서 10%까지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각 제휴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NH농협카드는 'NH농협 채움 스카이패스·아시아나클럽 카드'을 소개했다. 이 카드는 이용금액에 따라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카드로, 채움 스카이패스카드 이용 시 1천500원 당 최대 3마일리지, 채움 아시아나클럽카드 이용 시 1천원 당 최대 3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최대 월간 3백 마일리지, 연간 2천 마일리지까지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해외로밍 현장할인, 외화 환전 수수료 현장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해당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외겸용 1만5천원으로, 오는 6월 30일까지 온라인으로 카드를 발급한 신규 회원 중 결제금액 10만원 이상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연회비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 발급, 적립한도와 혜택 안내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재용 기자(jy@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빌리티 애프터마켓, 車 넘어 로봇·UAM으로 시장 확장"
- SM그룹 SM벡셀, '건전지+액막이 명태 키링' 온팩 출시
- 오피스텔 월세 '고공행진'⋯매매·전세는 하락
- 6월 서울 집값 0.95% '쑥'⋯신축·재건축 위주 올라
- 성수1지구 재개발 시공사 선정공고 임박⋯"분위기 가열"
- 네오플, '던파 20주년 행사' 결국 취소…파업 장기화 의식했나?
- 미리디, 충청북도교육청과 공교육 디지털 강화 지원 나서
- 서울시교육청 "학생 한 명도 놓치지 않겠다"…5대 중점과제 제시
- 댓게임컴퍼니, '스카이: 협력의 날' 8월 10일 개최 예고
- 제주 게스트하우스 직원, 술 취한 20대 여성 투숙객 성폭행⋯현행범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