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안효섭과 베드신, 없던 장면 NO..수위 조절한 것"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세정이 '사내맞선' 베드신과 관련, 잘못 알려진 부분을 정정했다.
김세정은 '베드신이 원래 대본에 없었다'는 내용의 인터뷰 일부를 캡처한 후 오해가 있는 부분에 대해 해명했다.
한편, 김세정은 지난 5일 종영한 SBS 드라마 '사내맞선'에 신하리 역으로 출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김세정이 '사내맞선' 베드신과 관련, 잘못 알려진 부분을 정정했다.
김세정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엇! 베드신이 없는 장면이 아니라 상황 묘사가 정확히 되어있지 않은 장면이었다가 옳은 표현일 것 같습니다. EX) 키스를 나누고 포옹을 한다... 아침이 되었다. 이런 느낌이어서 이후 배우들, 연출님과의 대화를 통해 수위를 조절했다 정도가 맞을 것 같습니다! 없는 신을 만들어낸 것은 아닙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같은날 김세정은 '사내맞선' 종영 화상 인터뷰를 진행했다. 김세정은 상대 배우 안효섭과의 호흡부터 촬영 비하인드를 전했다. 특히 11회 베드신이 화제를 모았던 바.
김세정은 '베드신이 원래 대본에 없었다'는 내용의 인터뷰 일부를 캡처한 후 오해가 있는 부분에 대해 해명했다.
한편, 김세정은 지난 5일 종영한 SBS 드라마 '사내맞선'에 신하리 역으로 출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사진=김세정 인스타그램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우 충격 근황, 남편 폭행에 '전치 2주'→딸 보육원行
- [단독] '앤디♥' 이은주 아나운서, 퇴사…본격 결혼 준비
- 안효섭·박지현, '열애 의혹' 증거들 모아보니
- 임창정♥서하얀 집, 월세만 480만원 럭셔리 펜트하우스
- '김민준♥' 권다미 아들, 폭풍 성장…삼촌 지드래곤 닮았네
- '13살 차' 아이돌♥커플, 출산→찌질 분노 유발…호평 무슨 일? "'오겜3' 살렸다" [엑's 이슈]
- 前 남편 '재혼 축하'까지…이혜영·고현정·이소라 '할리우드급' 행보 '화끈' [엑's 이슈]
- '아내상' 신구, 발인날 무대 복귀…"관객과의 약속 소중" [공식입장]
- '우태와 열애설' 혜리, 팬 모진 말에 사과 "미안, 더 신경 쓸게" [엑's 이슈]
- 안재욱, '♥9살 연하' 최현주 위해 10년째 생일상 준비…"아무리 차려도 안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