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김지민, 전진과 새 예능 '오픈런' MC 발탁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진, 김지민이 SBS플러스의 새 예능 프로그램 '오픈런' MC로 발탁됐다.
가수로서 무대에서는 물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남다른 예능감을 뽐낸 전진은 '오픈런' MC로 나서 '거침없는 리뷰, 전진하는 리뷰'를 보여준다.
특히 전진, 김지민은 '하우스 대역전'에서도 호흡을 맞추고 있어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또 얼마나 케미 넘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전진, 김지민이 SBS플러스의 새 예능 프로그램 ‘오픈런’ MC로 발탁됐다.
가수로서 무대에서는 물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남다른 예능감을 뽐낸 전진은 ‘오픈런’ MC로 나서 ‘거침없는 리뷰, 전진하는 리뷰’를 보여준다.
또 세련된 감각을 자랑하는, 시청률 보증 수표인 김지민은 프로그램의 중심을 잡으며 현재의 트렌드를 발빠르게 전한다.
특히 전진, 김지민은 ‘하우스 대역전’에서도 호흡을 맞추고 있어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또 얼마나 케미 넘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이 두 사람과 함께 모델 신용국, 엄예진도 현장의 소식을 전하며 프로그램에 힘을 보탠다.
‘오픈런’은 ‘오늘의 트렌드’를 ‘초고속 리뷰’ 해주는 프로그램으로 SNS상에서 인기 급상승한 가장 트렌디한 정보를 리뷰와 랭킹 등 새롭고 재미있는 형식을 통해 시청자에게 전달한다. 정보는 물론 재미도 꽉 잡았으니 기대해도 좋을 것으로 예상된다. 4월 중 시청자들을 만난다.
/ hsjssu@osen.co.kr
[사진] SBS플러스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