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안효섭 시청률 10% 공약, OST 불렀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배우 안효섭과 함께 드라마 공약을 지켰다.
김세정은 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사내맞선 시청률 공약 많은 사랑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오늘도 밤 10시♥"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또한 영상에는 '사내맞선'의 OST인 멜로망스의 '사랑인가 봐'를 부른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안효섭 또한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사내맞선 공약 정말 감사합니다 (목이 안 좋은 점 죄송합니다)"라며 듀엣 영상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김현숙 인턴 기자 =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배우 안효섭과 함께 드라마 공약을 지켰다.
김세정은 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사내맞선 시청률 공약 많은 사랑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오늘도 밤 10시♥"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SBS 월화극 '사내맞선'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안효섭과 찍은 사진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청바지와 티로 수수한 모습을 보이며 여전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또한 영상에는 '사내맞선'의 OST인 멜로망스의 '사랑인가 봐'를 부른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안효섭 또한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사내맞선 공약 정말 감사합니다 (목이 안 좋은 점 죄송합니다)"라며 듀엣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말미 안효섭과 김세정은 "감사하다"고 전했다. 김세정은 "오빠 고생했어요"라고 말해 훈훈함을 발산했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2월 SBS 라디오에 출연해 시청률 10%를 넘기면 OST를 부르겠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사내맞선'은 오는 5일 종영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esther@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폭우 피해 "산사태로 고립됐다"
- 헤이지니, 출산 5일만에 안타까운 소식…"마음 찢어져"
- 금속 목걸이 한 채 MRI실 들어간 60대男…기계에 끌려 숨져
- 결혼 약속한 여친 하반신 마비…사고 낸 남친 잠적
- '대만서 눈물' 치어리더 이주은, 몸 곳곳에 안쓰러운 '상처'
- 폭우에 이동건 제주 카페도 물바다
- "팔 부러질 만큼 맞았는데… '배우 출신' 남편이 무고죄 맞고소"
- '이혼 후 임신' 이시영, 볼록 나온 배…아들과 韓 떠났다
- 정우성 근황 포착…혼외자 파문 8개월만
- 43살 임신 박은영 "둘째는 딸 그런데 첫째가 동생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