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키스, 새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공개

김진석 2022. 3. 25. 14: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퍼플키스

퍼플키스(박지은·나고은·도시·이레·유키·채인·수안)가 29일 새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퍼플키스 소속사 RBW는 오늘(25일) 0시 퍼플키스 공식 SNS에 세 번째 미니앨범 '맴맴(memeM)'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은 7인 7색 개성 넘치는 매력을 뽐내는 퍼플키스의 모습이 담겼다. 타이틀곡 '맴맴(memeM)'을 포함해 '인트로 : 일루전(Intro : Illusion)' '날 좀 봐(Oh My Gosh)' '프리티 사이코(Pretty Psycho)' '좋아(JOAH)' '헤이트 미, 헐트 미, 러브 미(Hate me, Hurt me, Love me)' '빈틈(Cursor)' 하이라이트 음원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보에는 신비롭고 매혹적인 세계로 인도하는 듯한 '인트로 : 일루전'을 시작으로 애쓰지 않아도 흘러넘치는 이들의 멋짐을 표현한 '날 좀 봐 (Oh My Gosh)' 지난 앨범 'Intro : Freaky Purky' 연장선인 '프리티 사이코' 사랑에 빠진 사람의 애타는 감정을 순수한 한글 가사로 표현한 '좋아' 상처를 딛고 일어서는 우리 스스로의 모습을 그려낸 '헤이트 미, 헐트 미, 러브 미' 꿈꾸던 현실과 빈틈에 대한 감정을 담담히 풀어낸 '빈틈'이 수록됐다.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은 강렬한 드럼과 베이스의 사운드를 기본으로 한 트랩 장르의 곡이다. 중간중간 장면 전환처럼 넘어가는 장르와 bpm 변화가 독특한 트랙으로 한 곡에서 신선하고 변화무쌍한 다양성을 맛볼 수 있다. 김도훈을 필두로 서용배·이후상 등 RBW 소속 히트 메이커들이 총출동했다.

이번 앨범에서는 멤버들의 높은 참여도가 유독 돋보인다. 멤버 유키는 랩메이킹을, 나고은은 작사에 참여하고 채인은 자작곡을 수록하며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2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