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 올림픽 영웅 '곽윤기·박장혁'과 함께 노블레스 4월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위스 럭셔리 워치 메이커 오메가(OMEGA)는 베이징 올림픽 남자 쇼트트랙 5000 계주 은메달에 빛나는 곽윤기와 박장혁 선수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공개된 화보 속 곽윤기와 박장혁은 2022 베이징 올림픽 공식 타임 키퍼로 활약한 오메가의 클래식한 느낌을 살렸다.
곽윤기X박장혁 선수와 오메가가 함께한 화보는 노블레스 4월 호 매거진과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스위스 럭셔리 워치 메이커 오메가(OMEGA)는 베이징 올림픽 남자 쇼트트랙 5000 계주 은메달에 빛나는 곽윤기와 박장혁 선수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곽윤기와 박장혁 선수는 “이렇게 견고하고 전통 있는 브랜드에서 우리의 펑키함과 자유분방함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이번 화보에 소감을 밝혔다.
이번 화보에서 박장혁은 젠틀한 느낌의 더블 브레스트 수트에 ‘스피드 마스터 문워치 프로페셔널’을 착용해 젠틀한 느낌을 연출했다. 산뜻한 느낌의 셔츠에는 오메가의 신제품 ‘스피드 마스터 크로노스코프’를 함께 매치해 캐주얼함을 더했다.
곽윤기는 시크한 셋업과 함께 ‘컨스텔레이션 코-액시얼 마스터 크로노미터’로 독보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등 두 선수들 특유의 개성있는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오메가의 타임피스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곽윤기X박장혁 선수와 오메가가 함께한 화보는 노블레스 4월 호 매거진과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백주아 (juaba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확진 62만 1328명·사망 429명…방역 시스템, 사실상 '마비'(종합)
- 청 “‘MB사면’ 대통령 권한… 임기말 인사권 넘긴 적 없다”
- 흐트러진 머리에 눈물도…이재명, 대선 후 첫 행보
- 손 들고 항복한 민간인에 '탕'…러시아 군 악행, 드론이 잡아냈다
- 일본 후쿠시마서 규모 7.3 강진…신칸센 탈선하고 원전 냉각 중단
- “푸틴 사이코패스” 비난 뒤 실종된 러시아 모델, 숨진 채 발견
- 동학개미 던진 것만 올랐다…'줍줍=하락' 왜
- 정은표 아들 정지웅 "서울대 합격, 수능 총 13개 틀려"
- "文, 마음의 빚 갚아야"…정경심, 특별사면 靑 청원 잇따라
- 박영선, 尹측 겨냥…"점령군처럼 명령·협박하는 소리 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