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KTX 승차권, 롯데멤버스 '엘포인트'로 구매하세요"


입력 2022.03.15 17:00 수정 2022.03.15 17:00        배수람 기자 (bae@dailian.co.kr)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15일부터 승차권 예매 앱 '코레일톡' 결제수단에 롯데멤버스 '엘포인트'를 추가한다.ⓒ코레일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15일부터 승차권 예매 앱 '코레일톡' 결제수단에 롯데멤버스 '엘포인트'를 추가한다.ⓒ코레일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15일부터 승차권 예매 앱 '코레일톡' 결제수단에 롯데멤버스 '엘포인트'를 추가한다.


코레일톡 승차권 결제단계에서 엘포인트를 선택하고, 6자리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오는 21일부터는 3000포인트 이상 엘포인트를 사용해 승차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롯데멤버스에서 최대 5만포인트(엘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코레일 홈페이지 또는 코레일톡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앞서 코레일은 '페이코포인트', '카카오페이머니' 등을 승차권 결제수단에 추가한 바 있다.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신규 결제서비스 도입을 지속적으로 확대 중이다.


구혁서 코레일 여객마케팅처장은 "고객들이 새로운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도입 초기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제휴업체와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나희승 사장은 "앞으로도 비대면 결제수단 확대 등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서비스 개선으로 국민의 편리한 철도 이용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배수람 기자 (ba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