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천사 임영웅, '서울의 달' 무대 900만 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의 '서울의 달' 무대가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021년 3월 임영웅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임영웅 [서울의 달] 사랑의콜센타 (ENG)"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서울의 달'을 부르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있다.
3월 8일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임영웅이 최근 경북과 강원 지역의 대형 산불로 힘든 시기를 겪는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의 ‘서울의 달’ 무대가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021년 3월 임영웅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임영웅 [서울의 달] 사랑의콜센타 (ENG)”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서울의 달’을 부르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의 폭풍 가창력과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은 여심을 저격하기에 충분했다.
이에 해당 영상은 3월 15일 기준 유튜브 조회 수 900만 뷰를 돌파했다.
이와 같은 기록은 임영웅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가수 임영웅은 경북과 강원 지역의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 구호를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
3월 8일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임영웅이 최근 경북과 강원 지역의 대형 산불로 힘든 시기를 겪는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라고 밝혔다.
임영웅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주민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임영웅의 기부금은 경북 울진군과 강원 삼척시 등의 대형 산불로 인한 피해 지역 복구와 피해를 입은 주민들의 생필품 및 생계비 지원에 사용된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붐, 4월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헉'
- "홍석천 나락 보내겠다" A씨, 김상혁 고소 예고
- 구혜선, 파격 행보…속옷 모델 됐다 "이미지 변신 기대"
- 이상민, '전 아내' 언급 "내 아이? 양육비 보내야하나"
- 미자, 母도 몰랐던 ♥김태현과 결혼…'눈물 펑펑'
- 구성환, '건물주 논란' 종결에도…'장가 가라' 공격 "있을 수가 없어" [엑's 이슈]
- 이 얼굴을 닮은 딸이 있다니…첫째는 김태희, 둘째는 비 닮아 "희♥비 교차" [엑's 이슈]
- 신지, ♥문원 루머 향한 심정 "그런 친구 아냐…시간이 필요한 문제" (4인용식탁)[종합]
- 이연걸, 사망설 돌더니…병원 침대 누워 이동 '수척한 얼굴' [엑's 이슈]
- '전처 딸 파양' 김병만, 친자 두 자녀 공개…"힘든데 행복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