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무대 천재 '화려한 귀환'..구글 검색 1위 올킬+콘서트 사진 1000만 '좋아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뷔가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장악력으로 2년 반만의 한국 콘서트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3일 동안 약 4만 5천여명의 관객을 열광에 빠트린 서울공연에서 뷔는 독보적인 무대 장악력과 퍼포먼스로 분위기를 주도했다.
공연 내내 시선을 사로잡은 뷔의 국보급 비주얼과 남성적인 피지컬에서 뿜어져 나오는 본투비 스타의 아우라, 독보적 표현력의 무대 존재감과 천재적인 애드립이 더해진 퍼포먼스는 전세계 관객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3일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SEOUL' 공연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3일 동안 약 4만 5천여명의 관객을 열광에 빠트린 서울공연에서 뷔는 독보적인 무대 장악력과 퍼포먼스로 분위기를 주도했다.
콘서트의 포문을 연 '온', 'Fire', '쩔어' 무대에서 뷔는 모든 것을 쏟아 부을 듯 강렬한 퍼포먼스를 펼치면서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선보였다.
뷔는 이 날 콘서트 엔딩멘트에서 "제가 여러 분을 한 번도 사랑 받지 않은 것처럼 사랑해 보겠습니다"라며 달달한 사랑고백을 날려 전세계 팬들을 심쿵하게 만들기도 했다.
뷔의 중국 팬클럽 '바이두뷔바'는 주경기장 출구인 종합운동장역 출입구 3면을 뷔의 초대형 사진으로 래핑해 축제의 첫 관문을 장식했다. 주경기장 근방에서는 뷔의 배너 깃발이 팬들을 맞이했다.
한국 팬클럽 '뷔인사이드'는 '태태 까페(TAE TAE CAFE)' 트럭을 준비해 공연장을 찾은 팬들에게 무료 음료와 간식을 나눠주었다. 12일, 13일 양일간 이루어진 간식 트럭 서포트는, 긴 줄을 형성하며 인기를 모았고 축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북미매체 코리아부는 "PTD 서울무대에서 모든 멤버들이 멋졌지만 특히 뷔는 '살아 있는 조각상'같았다"고 평했다. 또, '순식간에 표정이 변하는 갭 차이', '완벽한 댄스와 시크함', '블랙 스완의 고혹적인 제스처', '퍼포먼스 스킬 만렙의 표현력 제왕' 등 8개의 '찬란한 비주얼의 순간'을 포착해 큰 호응을 얻었다.
뷔는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영화관 라이브 뷰잉으로 실황 중계된 3일 간의 콘서트 기간 동안, 구글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BTS 멤버로 트렌드를 올킬했다.
'무대 천재'의 화려한 귀환은 다음 달 열릴 라스베가스 콘서트와 그래미 무대에 대한 기대감으로 이어지고 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 '이병헌♥이민정' 아들 준후, 폭풍성장 '롱다리'
☞ '충격' 저스틴 비버, 25세 아내 '뇌졸중' 돌연사 위기
☞ '벌써 보고싶네'..전현무, 이혜성과 결별 후 의미심장
☞ 기안84 여친 누구? ''나혼자 산다' 하차하겠네'
☞ 안정환 딸 리원, 유튜버 되더니 미국行 선언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OA 탈퇴' 지민, 웃어? 남사친과 '여왕벌' 근황- 스타뉴스
- '이병헌♥이민정' 아들 준후, 폭풍성장 '롱다리'- 스타뉴스
- '충격' 저스틴 비버, 25세 아내 '뇌졸중' 돌연사 위기- 스타뉴스
- "벌써 보고싶네"..전현무, 이혜성과 결별 후 의미심장- 스타뉴스
- 기안84 여친 누구? "'나혼자 산다' 하차하겠네"- 스타뉴스
- 안정환 딸 리원, 유튜버 되더니 미국行 선언- 스타뉴스
- '우효광♥' 추자현, 3년만 경사 터졌다 [공식] - 스타뉴스
- "사랑해 친구!" 방탄소년단 진, 신세경 변신 지미 팰런과 'Don't Say You Love Me' 뮤직비디오 재연 - 스
- "정국아 전 세계 뒤집어 놓자!" 방탄소년단 정국 전역 기념 中팬클럽 초특급 막강 서포트 - 스타
- "삼가 명품의 명복을 빕니다"..'대치맘' 이수지 컴백에 또 줄초상?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