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윤두준 "여러분 예상은 맞은 게 없어요!"

황효이 온라인기자 2022. 3. 8. 12: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가수 겸 배우 윤두준 사진=윤두준 공식 SNS


그룹 하이라이트(윤두준·양요섭·이기광·손동운)가 5년 만에 첫 정규앨범으로 돌아오는 가운데 윤두준이 소감을 밝혔다.

윤두준은 7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59분에 올려버릴까 참다가 12시 땡...”이라면서 운을 뗐다.

윤두준은 “드디어 새 앨범이 나옵니다! 하이라이트로 발매하는 첫 정규앨범!”이라면서 “인생 최고로 바쁘고 정신없었는데 (투정 부리는 겁니다.) 앨범이 나온다는 생각에 어김없이 설레고 긴장되고 기분이 좋네요!”라며 설렘을 드러냈다.

그는 “조금 더 기다리셔야 하지만 이 순간을 즐겨주시고! 절대로,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기분 좋게 행복하게 이 순간을 모두 같이 즐겨봅시다! 지금부터 시작!”이라며 격려했다. 이어 “아 그리고 노래는 신나요! 안무는 어렵고 배우는데 고생했지만 멋있어요! 전체적으로 밝고 신나는 앨범이 될 것 같아요!”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마지막으로 여러분의 예상은 하나도 맞은 게 없어요! 손 모양(안무)은 아무 의미 없어요!”라며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윤두준은 끝으로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올해는 꼭 오프라인이 성사되길 기도하면서 잠들게요!”라면서 만남을 기원했다.

하이라이트의 첫 정규앨범 ‘DAYDREAM’ 사진=윤두준 공식 SNS


한편 하이라이트는 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정규앨범 ‘데이드림(DAYDREAM)’의 트레일러를 공개, 오는 21일 컴백 소식을 공식화했다. ‘DAYDREAM’은 하이라이트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활동을 시작한 지 5년 만에 발매하는 첫 정규앨범이다.

올해로 데뷔 14년 차를 맞은 하이라이트, 이번에는 10개월 만의 컴백작으로 하이라이트의 첫 정규앨범을 발매하는 만큼 어떤 음악과 무대를 준비했을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하이라이트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DAYDREAM’을 발매한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