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의 아이들' 문준영, 만취 상태로 역주행하다 적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리더 문준영(33)씨가 만취 상태로 역주행 운전을 하다가 경찰에 적발됐다.
8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문씨를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전날 입건했다.
문씨는 전날 오전 1시 46분쯤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일방통행 도로에서 만취한 상태로 역주행했고, 반대편에서 오던 다른 운전자와 시비가 붙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 과정에서 문 씨의 술 냄새를 맡은 운전자가 문씨를 경찰에 신고해 음주운전 사실이 적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반통행 도로 역주행..다른 운전자와 시비
[이데일리 조민정 기자]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리더 문준영(33)씨가 만취 상태로 역주행 운전을 하다가 경찰에 적발됐다.
문씨는 전날 오전 1시 46분쯤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일방통행 도로에서 만취한 상태로 역주행했고, 반대편에서 오던 다른 운전자와 시비가 붙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 과정에서 문 씨의 술 냄새를 맡은 운전자가 문씨를 경찰에 신고해 음주운전 사실이 적발됐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음주 측정 결과 문씨의 혈중알코올농도 수치가 면허 취소 수준인 것을 확인했다.
경찰 관계자는 “사건 당일 문씨의 신원 확보만 하고 귀가 조처했다”며 “추후 소환해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조민정 (jjung@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1 이재명 `호소문` 올려…"절박한 선거, 국민 믿는다"(종합)
- “어쩔티비~ 꼬우면 시험쳐” 선관위 논란에 공무원이 이런 글을
- 이원종 "한때 이재명 미워했다"...김흥국 "윤석열 이겨야 나도 복귀"
- 구준엽, '대만 금잔디' 서희원과 결혼 [전문]
- 이창명 "이혼한지 15년… 위암 진행 2단계" 충격 고백
- 송영길 "민주당 미워 윤석열·안철수 지지하는 국민 목소리 새겨듣겠다"
- "벌받겠다" 이근, 전쟁 폭발물죄 적용시 최고 '사형'
- 젤렌스키 "러, 합의 깨고 민간인 대피로에 지뢰 깔았다"
- “장보러 왔다가 플렉스합니다”..이마트가 명품 판매하는 이유
- "푸틴 말릴 사람은 전 세계에 한명 뿐…바로 시진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