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스튜디오 '가디언 테일즈', 日 양대 마켓 300만 다운로드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게임 개발사 콩스튜디오의 모바일게임 '가디언 테일즈'가 일본 정식 서비스 시작 4개월 만에 일본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양대 마켓에서 누적 다운로드 300만 건을 돌파했다.
콩스튜디오는 일본 지사를 통해 지난해 10월, 가디언 테일즈 일본 서비스를 시작했다.
가디언 테일즈는 서비스 이틀 만에 모바일 양대 마켓에서 무료 게임 다운로드 1위에 오른 후, 2주 연속 1위를 지키며 초반 돌풍을 일으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최병준 기자)미국 게임 개발사 콩스튜디오의 모바일게임 ‘가디언 테일즈’가 일본 정식 서비스 시작 4개월 만에 일본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양대 마켓에서 누적 다운로드 300만 건을 돌파했다.
콩스튜디오는 일본 지사를 통해 지난해 10월, 가디언 테일즈 일본 서비스를 시작했다. 가디언 테일즈는 서비스 이틀 만에 모바일 양대 마켓에서 무료 게임 다운로드 1위에 오른 후, 2주 연속 1위를 지키며 초반 돌풍을 일으켰다.
출시된 지 약 4개월 만에 일본에서만 누적 다운로드 300만 건이라는 기록을 달성했다.
매출 역시 한 달이 채 되지 않은 시점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매출 순위 1위,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4위를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일본 게임 시장에 안착했다.
특히 올해 1월, 월드10 챕터 업데이트 후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순위 3위까지 올랐다.
콩스튜디오는 한국 서비스 개선을 위해 3월 중 유저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최병준 기자(ccbbjj@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카오게임즈 가디언테일즈, 인기 애니 슬레이어즈 협업 캐릭터 추가
- 카카오게임즈 가디언테일즈, 인기 애니 슬레이어즈 NEXT와 협업
- 카카오게임즈 가디언테일즈, 새 영웅 정령 캐럴 추가
- 카카오게임즈 가디언테일즈, 새 영웅 오르카 선보여
- 카카오게임즈 ‘가디언테일즈’, 신규 영웅 업데이트
- 예스24 또 속였나?..."1차 해킹 때 백업망도 랜섬웨어 감염"
- 메가존클라우드, AI 챔피언 대회 인프라 사업 수주…정부 AI 인재 육성 사업 주도
- 어윤호 상용SW협회장 "공공SW 생존 위기…살길은 글로벌 진출"
- 삼성·SK, 올 상반기 R&D에 '적극 투자'…AI 시대 준비
- 4人4色, 기업 실적 이끈 IT서비스 기업별 리더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