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석고상에 앉은 솔라.." 파격 컨셉트 추가 공개
김진석 2022. 3. 4. 14:44
마마무 솔라가 신보 컨셉트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솔라는 4일 0시 공식 SNS에 첫 번째 미니앨범 '용(容) : FACE' 컨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자신의 얼굴을 본따 만든 거대한 석고상 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맨발에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솔라의 모습에서 과감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석고상을 따라 흘러내린 긴 머리가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솔라만의 틀을 깨는 컨셉트가 신보를 향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솔라는 16일 첫 미니앨범 '容 : FACE'를 발표한다. '容 : FACE'는 솔라가 발표하는 첫 미니앨범이자 그의 본명인 김용선의 한자 '容(얼굴 용)'에서 착안해 만들어졌다. 자신의 이름을 내건 만큼 솔라는 곡 작업은 물론 컨셉트 기획에도 적극 참여했다.
타이틀곡은 '꿀(HONEY)'로 RBW 사단의 히트메이커 김도훈·서용배·밍키 등이 총출동해 완성도를 더했다. 솔라 역시 작곡과 작사진에 이름을 올리며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곽윤기 뒷선수 시점´ 그림 원작자는 12세...”밴쿠버올림픽 해에 태어나”
-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그냥 예뻐서 산 건데...” 4억대 페라리 자랑한 랜선 집들이
- 선미, 섹시 여전사 자태...파격 노출에 ´소름´
- ´장동건♥´ 고소영, 50대 맞아? 초미니 스커트 입고 각선미 자랑~
- 케이윌, 기표소 내 투표용지 촬영 논란 ´선거법 위반´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