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군♥한영, 8살 연상연하 커플 "좋은 감정으로 만나"
황소영 2022. 2. 28. 16:45
가수 박군, 가수 겸 배우 한영이 8살 나이 차를 뛰어넘어 열애 중이다.
박군의 소속사 토탈셋 측은 28일 "박군은 한영 씨와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 지난해 한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던 중 연인 사이로 발전했음을 확인했다. 앞으로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앞서 박군과 한영은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MC로 활약한 바 있다. 이 프로그램을 계기로 만나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고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박군은 지난 2019년 '한잔해'로 데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한영은 1998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이다. 2005년 걸그룹 LPG로 데뷔해 활동했고 2010년부터 배우 활동을 해오고 있다. 두 사람은 8살 나이 차의 연상연하 커플이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김주령, SAG 빛낸 스타일링의 비밀…한복 연상케 하는 드레스로 더한 우아美
- ´미우새´ 탁재훈, 파주 이사한 이상민에 ”돈 없어서 온 거지” 지역 비하 논란
- 공승연, 과감한 노출 시도한 크롭탑 패션...풍만 가슴+한줌 허리, 실화냐?
- 클라라, 코시국에 남편과 말리부~화려한 파티룩으로 시선강탈
- ”빨리 코로나 다 걸려야..” 양준일, 막말 후 쿨한 사과 ”I´m So~ Sorry”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