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기현, '보이저' 콘셉트 필름 공개..신비한 매력
박정선 2022. 2. 24. 21:58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이 독보적인 분위기의 비주얼을 자랑했다.
24일 0시 몬스타엑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기현의 첫 번째 싱글 ‘VOYAGER(보이저)’의 Voyager 버전 콘셉트 필름이 공개됐다.
영상 속 기현은 깔끔한 화이트와 블루 슈트를 번갈아 착장하고 여유로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이너를 착용하지 않고 재킷만 걸친 과감한 스타일링 속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근육이 시선을 끈다. 이어 물속에 잠긴듯한 몽환적인 장면을 통해 신비하면서도 청초한 매력까지 드러냈다.
이번 콘셉트 필름은 타이틀명 그대로 여행자 기현을 표현했다. 여행의 시작이자 출발점을 담아냈으며, 필름 속 등장하는 파란천은 여행길을, 물은 여행의 지속성을 상징해 ‘VOYAGER’로 기현과 함께할 본격적인 여행길을 암시하고 있다.
기현이 솔로로 첫선을 보일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VOYAGER’는 락킹한 밴드 사운드와 그의 시원한 보컬이 어우러졌다. 중독성 강한 베이스 및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팝 넘버로 탄생했다.
기현의 ‘VOYAGER’는 오는 3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류준열, ´빚테크´ 부동산 투기 논란? 대출 90%에 40억 시세 차익...
- 류승범, 슬로바키아인과 결혼 후 근황 공개
- [화보] 5월 결혼 손담비♥이규혁 깨쏟아지는 웨딩화보
- ´크러쉬♥´ 조이, 핫핑크 크롭티 입고 개미허리+11자 복근 자랑
- ´강타♥´ 정유미, 39번째 생일 자축 ”낳아주셔서 감사”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