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 러브' 김재욱, 수학 일타 강사 변신..불꽃 카리스마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타 강사로 변신한 김재욱의 '크레이지 러브' 스틸컷이 공개됐다.
수학 강의 현장에서 누구보다 스타일리시한 강사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크레이지 러브'는 살인을 예고 받은 일타 강사와 시한부를 선고받은 그의 슈퍼을 비서가 그리는 달콤 살벌 대환장 크레이지 로맨스 드라마다.
김재욱은 대한민국 최고의 수학 일타 강사이자, 고탑(GOTOP)교육 대표 노고진 역으로 열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일타 강사로 변신한 김재욱의 '크레이지 러브' 스틸컷이 공개됐다. 수학 강의 현장에서 누구보다 스타일리시한 강사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크레이지 러브'는 살인을 예고 받은 일타 강사와 시한부를 선고받은 그의 슈퍼을 비서가 그리는 달콤 살벌 대환장 크레이지 로맨스 드라마다. 김재욱은 대한민국 최고의 수학 일타 강사이자, 고탑(GOTOP)교육 대표 노고진 역으로 열연한다. 그는 고졸 출신임에도 아이큐 190의 천재적 브레인으로 고탑을 업계 최고로 만든 입지적 인물이다.
14일 공개된 스틸컷은 노고진의 강의 현장을 담았다. "수학이 어렵니? 걱정하지마, 내가 있잖아!"라는 자신감 넘치는 불꽃 카리스마로 어려운 수학 공식을 설명, 수포자(수학 포기한 자)의 늪에 빠져 허덕이는 학생들을 구원하고 있는 모습이다.
제작진은 "김재욱이 완벽한 연기로 그의 강의에 집중하게 만들었다, 매서운 눈빛과 상황에 따라 분필을 잡는 강도와 느낌을 다르게 표현하는 등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았다"라며 "넋을 놓게 하는 그의 마성은 업계 전설이라 불리는 노고진을 표현하기에 충분했다"고 전했다.
한편 '크레이지 러브'는 드라마 '저글러스' '국민 여러분!' '낮과 밤'의 김정현 PD가 연출을 맡았다. 오는 3월7일 월요일 오후 9시30분 KBS 2TV에서 처음 방송된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기갑차에 김건희 태우고 관저 드라이브"…55경비단 출신 병사 증언
- '닷새간 45명' 상대…그 여고생은 집으로 돌아갈 힘도 없었다
- "납작한 내 몸 좋다" 외치던 인플루언서, 돌연 가슴 성형…구독자들 '배신감'
- "유산 전날에도 성관계 요구, 사이코패스"…남편에 살해당한 신혼 아내 생전 말
- "저 건장한 고3이 여교사를 때렸어?" 영상 충격…동급생 "아픈 친구다"
- 17세 고교생과 성관계한 40대 여교사…"날 방치한 남편 탓" 유죄 인정
- '류수영♥' 박하선, 과감한 비키니 자태…반전 글래머 [N샷]
- "춤추는 술집인데, 비보잉했다고 여사장이 급소 차…성기능 잃었다" 호소
- 한가인 "경희대 다닐 때 매일 술 마셔…아침 11시까지도" 깜짝 고백
- "카페 알바생, 내가 좋아한다고 착각" 30대 남성 사연에…누리꾼 "당신이 착각한 듯"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