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이청산"..귀남이, 절비, 역대급 좀비 빌런 유인수 [★신스틸러]

김미화 기자 2022. 2. 12. 13: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의 유인수가 진정한 '신스틸러'로 시리즈를 이끌었다.

'지금 우리 학교는'은 좀비 바이러스가 시작된 학교에 고립되어 구조를 기다리던 학생들이 살아남기 위해 손잡고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

전세계적인 관심을 받는 '지금 우리 학교는' 속 절비(절반의 좀비) 윤귀남 역할을 맡은 유인수가 강렬한 빌런 연기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유인수는 좀비보다 더 위협적인 존재 절비, 즉 이모탈이 된 윤귀남 역할을 맡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유인수 /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의 유인수가 진정한 '신스틸러'로 시리즈를 이끌었다.

'지금 우리 학교는'은 좀비 바이러스가 시작된 학교에 고립되어 구조를 기다리던 학생들이 살아남기 위해 손잡고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 전세계적인 관심을 받는 '지금 우리 학교는' 속 절비(절반의 좀비) 윤귀남 역할을 맡은 유인수가 강렬한 빌런 연기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사진=유인수 인스타그램

유인수는 좀비보다 더 위협적인 존재 절비, 즉 이모탈이 된 윤귀남 역할을 맡았다. 이모탈은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지만 이성과 사고기능이 유지되는 존재다. 유인수는 몇 번을 죽여도 절대로 죽지않는 모습으로 시리즈를 내내 누빈다. 그의 강렬한 연기에 많은 사람들이 유인수를 궁금해 했다.

1998년생 유인수는 2017년 JTBC '힘쎈여자 도봉순'으로 데뷔했으며 '학교 2017', '부암동 복수자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열여덟의 순간', '초콜릿', '비밀의 숲2', '멀리서 보면 푸른 봄' 등에 출연했다. 유인수는 '윤귀남=유인수"라는 공식을 만들어 내며 시리즈를 누볐다. 시도 때도 없이 "야! 이청산"이라며 청산(윤찬영 분)을 찾아 다니며 죽이려는 강렬한 모습은 역대급 빌런의 탄생을 알렸다.

이 같은 인기를 증명하듯 유인수를 향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당초 3만 여명이던 유인수의 SNS 팔로워 수는 126만 명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역대급 빌런 연기를 선보인 그가 앞으로 또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주목 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 co.kr

[관련기사]☞ '임신5개월' 이하늬 근황..출산 앞두고 벌써 선물
현빈♥손예진 '3월 가족·지인 초청해 결혼..임신 No'
티아라 지연♥황재균 결혼..나란히 손편지 '깜짝'
탕웨이, 남편 김태용 감독과 파경설에..'남편 영화 작업중'
'코로나 확진' 이민정, 직접 전한 아들 근황 '준후는..'
선미, 이해리 향해 옷 지적 '안돼 가려 야해' 어땠길래?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