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RG 이성진, 손편지로 결혼 발표.."누구보다 날 아껴줘"

한영혜 2022. 2. 10. 13: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NRG 이성진. [인스타그램 캡처]

그룹 NRG의 이성진이 결혼한다.

이성진은 10일 자신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쓴 손편지를 올려 “저 장가갑니다”고 밝혔다.

이성진은 NRG 팬클럽인 ‘천재일우’에 가장 먼저 소식을 알리고 싶었다며 “제 모자란 부분을 옆에서 묵묵히 챙겨주고 절 누구보다 아껴주는 사람이기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썼다.

이어 “반기는 분도 못마땅한 분들도 계시겠지만 기사를 통해 알려지기 전 제가 먼저 여러분들께 알리는 게 맞다 생각했다”면서 “이제껏 오랜 시간동안 못나고 모자랐던 저를 항상 응원해주는 여러분들 또한 제 가족이라 생각했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많은 축하와 행복을 기원해달라”고 바랐다.

1996년 그룹 천명훈과 함께 결성한 하모하모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듬해 이성진은 5인조 그룹 NRG로 ‘할 수 있어’, ‘티파니에서 아침을’, ‘대한건아만세’ 등을 발표해 인기를 얻었다.

올해 45살인 그는 지난해 11월 한 방송에서 ‘3년째 좋은 인연으로 지내고 있는 분이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최근 피부 관련 병원에서 근무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영혜 기자 han.younghye@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