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세림·앨런·정모, 청량미 가득한 컨셉트 공개
김진석 2022. 2. 8. 17:38
크래비티(세림·앨런·정모·우빈·원진·민희·형준·태영·성민)가 장난스러운 소년미를 대방출했다.
크래비티는 7일 공식 SNS 채널에 정규앨범 파트2 '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LIBERTY: IN OUR COSMOS)' 세림·앨런·정모의 아드레날린(ADRENALINE) 버전 컨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세림은 핑크빛 헤어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사하면서도 청량한 비주얼을 드러냈다. 앨런은 무표정과 환한 미소를 오가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심을 저격했고, 정모는 역동적인 포즈를 선보이며 밝고 활기찬 에너지를 내뿜었다.
특히 세 사람은 캐주얼한 교복 스타일링으로 자유분방하면서도 통통 튀는 소년미를 발산했다. 보기만 해도 에너제틱함이 느껴지는 컨셉트는 이들의 새로운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크래비티의 정규앨범 파트2 '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는 미성숙하고 거칠었던 지난 날의 터널을 지나, 비로소 하나가 된 소년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타이틀곡 '아드레날린'은 자유를 쫓는 크래비티의 경쾌한 일탈을 그린 곡으로 세림·앨런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2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베리굿 출신 조현, 성난 애플힙 공개...헬스 삼매경에 감탄
- 신예은, 헉 소리나는 종잇장 몸매...뼈 드러난 발레복 뒤태
- ´51세´ 이상아, 공황장애+불면증 고백...”이렇게 고통스러울 줄이야”
- [이슈IS] ´쇼트트랙 편파 판정´ 스포츠·연예계·전국민 ´분노의 밤´(종합)
- [이슈IS] 여전히 ´핫한´ 김선호, 제주도 떡볶이집의 미담+호소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