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세림·앨런·정모, 청량미 가득한 컨셉트 공개

김진석 2022. 2. 8. 17: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래비티 세림·앨런·정모

크래비티(세림·앨런·정모·우빈·원진·민희·형준·태영·성민)가 장난스러운 소년미를 대방출했다.

크래비티는 7일 공식 SNS 채널에 정규앨범 파트2 '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LIBERTY: IN OUR COSMOS)' 세림·앨런·정모의 아드레날린(ADRENALINE) 버전 컨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세림은 핑크빛 헤어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사하면서도 청량한 비주얼을 드러냈다. 앨런은 무표정과 환한 미소를 오가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심을 저격했고, 정모는 역동적인 포즈를 선보이며 밝고 활기찬 에너지를 내뿜었다.

특히 세 사람은 캐주얼한 교복 스타일링으로 자유분방하면서도 통통 튀는 소년미를 발산했다. 보기만 해도 에너제틱함이 느껴지는 컨셉트는 이들의 새로운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크래비티의 정규앨범 파트2 '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는 미성숙하고 거칠었던 지난 날의 터널을 지나, 비로소 하나가 된 소년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타이틀곡 '아드레날린'은 자유를 쫓는 크래비티의 경쾌한 일탈을 그린 곡으로 세림·앨런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2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