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수지, 명품복근·탄탄한 근육몸매.. "역시 전직 체조선수"

전민준 기자 2022. 1. 30. 13: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수지 전 국가대표 리듬체조 선수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신수지가 선명한 복근에 탄탄한 근육 몸매로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신수지 인스타그램

신수지 전 국가대표 리듬체조 선수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신수지가 선명한 복근에 탄탄한 근육 몸매로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겼다.

신수지는 "제가 요즘 왜이렇게 열심히 운동을 했냐면요"라면서 "'노는 언니' 새해 미션으로 한달 남짓 되는 시간동안 몸을 만들어서 인생 첫 바디프로필을 찍기로 했습니당"이라고 밝혔다. 

그는 "은퇴 후에 볼링과 당구, 야구, 골프 등 다양한 종목을 즐겨 했지만 기초체력이나 체중에 대한 관리는 전혀 하지를 않았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몸을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고 설명했다. 

이어 "처음엔 떨어져 있던 체력과 운동능력에 충격을 좀 받았지만. 단 하루도 거르지 않고 매일 운동을 하면서 체력도 올라오고 변해가는 과정을 몸소 느끼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신수지는 "은퇴 후 왜 또 이런 식단과 운동을 해야하나 너무 힘들다 등 부정적인 생각은 오히려 정말 최선을 다했던 선수시절을 상기 시키며 게을렀던 내 자신을 반성하며 지금에 감사함을 느끼게 해주었고, 먹지 않았던 각종 영양제 비타민을 챙기면서 좀더 건강해지는 기분도 들었습니다"라면서 "탄수화물을 워낙 적게 먹다보니 감정 컨트롤이 어려워서 주저리주저리 말이 많아지네요"라고 했다. 

그는 "앞으로 딱 3일뒤면 바디프로필을 찍게 되는데요. 막판 스퍼트 올려서 멋진 모습 보여드릴게요"라고 전했다.

신수지는 "행복한 설연휴 보내시구요. 명절때 만큼은 아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그 이후에 건강을 위해서 내 몸을 챙기는 시간을 갖어보시면 어떨까용?!"이라고 했다. 

[머니S 주요뉴스]
"X나 아프죠"… '음주운전' 서예진, 경찰에 한 말?
"내 얼굴 늙었어"… 이효리, 엄정화에 고백
송승헌, 투자의 귀재?… 150억 빌딩, 700억 '껑충'
치과의사 아닌 유흥업소 사장?… 송지아 아버지 진실은
"쌍꺼풀수술 크게 했다"… 함소원 얼굴 보니
"옥상에서 다 벗고 안 추워?"… 손나은 몸매 자랑
최태준♥박신혜, 아들 임신?… 엄지원, 어쨌길래
홍현희♥제이쓴, 임신… "이슨스 이제 아빠얌"
설에는 송가인과 함께… '조선팝어게인' 방송 언제?
"웨딩드레스인줄?"… 신지, 순백 여신 '깜짝'

전민준 기자 minjun8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