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솔로퀸 정예인∙최예나∙유주∙강혜원의 한 예쁨 하는 '뷰티 모먼트'가 궁금하다면?

2022. 1. 27. 10: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갓벽 그 자체라 볼수록 빠져드는 매직~.

정들었던 그룹과 이별을 하고 홀로서기에 도전한 정예인, 최예나, 유주, 강혜원. 이들의 또 다른 공통점은 평소 가진 이미지를 살린 컨셉으로 솔로 데뷔를 했다는 것! 깜찍함이 배로 늘어난 최예나부터 몽환미 넘치는 예인, 걸크러시 뿜뿜하는 유주와 청순청순 열매를 먹은 너낌의 강혜원까지 헉! 소리가 절로 나오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너무 찰떡이라 팬들도 감격의 눈물을 흘릴 수 밖에 없었던 이들의 헤어, 메이크업을 확인해보자.

「 정예인 」
정예인
정예인

러블리즈 해체 후 멤버들 중 가장 먼저 앨범을 발매한 정예인. 그녀가 보유한 고혹적인 이미지를 폭발시키는 컨셉 포토는 역대급 찬사를 낳는 중! 정예인은 웨이브 넣은 긴 머리를 한 가닥 땋아 연출한 브레이드 스타일로 포인트를 주었다.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 베이스에 입술 바깥쪽은 색이 없다 싶이 하고 안쪽에만 코랄 레드 계열의 립으로 살짝 스머지해 완성한 메이크업 또한 특징. 거기에 브라운 컬러의 렌즈를 낀 채로 그윽하게 쳐다보니 몽환적인 분위기도 뿜뿜!

「 최예나 」
최예나
최예나

엄빠 미소 장착하게 만드는 본.투.비 큐티 최예나. 활기참이 그득한 신곡 ‘스마일리’를 통해 최예나는 극강의 러블리함을 선보였다. 왕 리본을 이용해 풀 뱅 헤어를 묶은 것은 물론, 금발로 염색한 투톤 머리를 더블 번 스타일로 묶어 뽀시래기 느낌이 풀풀~. 거기에 눈 언더부터 광대까지 번진 블러셔와 풀 립으로 완성한 핑크 빛 톤 온 톤 메이크업이 최예나의 소녀미 지수를 높여줘 그대로 기절.

「 유주 」
유주
유주

‘파워 청순’의 대명사였던 유주가 농염한 으른 섹시로 돌아왔다. 긴 스트레이트 머리도 우아한 포니테일 머리도 완벽 소화한 것 실화? 유주는 헤어에 힘을 뺀 만큼 과감한 메이크업을 시도한 것이 특징. 옆 머리와 이어질 듯 길게 뺀 아이라인 위에 붉은 기가 도는 브라운 섀도를 눈 주위에 발라주었다. 눈꼬리를 덜 뺐을 땐 진저 컬러 섀도 위에 푸른색 섀도와 고동색 섀도를 그라데이션 느낌으로 연출한 스모키한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 강혜원 」
강혜원
강혜원

새하얀 도화지처럼 깨끗한 이미지를 가진 사람이 있다면, 그건 바로 ‘강혜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터. 겨울을 맞아 발매한 앨범의 컨셉 포토를 통해 냉탕과 온탕을 오가는 반전미를 보여줬다고! 인형같이 길게 올린 속눈썹은 물론 얇게 그린 검은색 아이라인 위에 흰색 라인을 더해 냉미녀 아우라를 풍긴다. 또한, 과하지 않은 내추럴한 메이크업 베이스에 볼륨감 넘치는 웨이브 헤어 위 왕관을 더하니 청순청순한 여신미가 대폭발 하는 것은 빼.박.캔.트 인정할 수 밖에~.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