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카엘 "차별점? 우리는 화성인"

김지하 기자 2022. 1. 12. 16: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미래소년이 독특한 '강점'을 찾았다.

유도현은 "이번 앨범에서의 강점은 중독성이다. 우리 곡을 들어보면 재미있는 반복구와 귀여운 포인트 안무가 많이 나온다. 이런 부분 통해 팬들과 '마블러스'를 들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서 잊혀지지 않게 헤엄쳐다닐 것"이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래소년 카엘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미래소년이 독특한 '강점'을 찾았다.

미래소년(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의 세 번째 미니앨범 '마블러스(Marvelous)'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12일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됐다. 이날 행사의 진행은 개그맨 유재필이 맡았다.

1월 동료 아이돌 그룹들의 컴백 소식이 이어진 가운데 미래소년은 자신들만이 가진 경쟁력, 차별점, 강점으로 중독성 강한 음악과 팀워크를 꼽았다.

유도현은 "이번 앨범에서의 강점은 중독성이다. 우리 곡을 들어보면 재미있는 반복구와 귀여운 포인트 안무가 많이 나온다. 이런 부분 통해 팬들과 '마블러스'를 들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서 잊혀지지 않게 헤엄쳐다닐 것"이라고 말했다.

이준혁은 "(우리의) 강점은 팀워크"라며 "서로간의 티키타카가 잘 맞고 이해하려고 해서 멤버들간 '케미'가 잘 맞는다"라고 했고, 박시영 역시 "팀워크 굉장히 좋고 무대 보는 재미도 있고 무대 밑에서는 귀엽고 다채로운 매력 볼 수 있다"라고 했다.

카엘은 독특한 강점을 꼽았다. 그는 "뮤직비디오처럼 우리는 화성인이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1월에 활동하는 아이돌 중 화성인은 우리밖에 없지 않을까 싶다"라며 "화성인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지 않나 싶다"라고 해 웃음을 줬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DSP미디어]

DSP미디어 | 미래소년 | 카엘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