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방송소식] 한가인, SBS '써클 하우스'로 MC 도전

송고시간2022-01-05 17:37

beta
세 줄 요약

한가인, SBS '써클 하우스'로 MC 도전 = 배우 한가인이 다음 달 방송 예정인 SBS 신년 특집 예능프로그램 '써클 하우스'를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진행을 맡는다.

SBS는 한가인이 '써클 하우스'로 4년 만에 안방에 복귀한다고 5일 밝혔다.

전현무, MBN 설 특집 예능 '아트싱어' MC =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가 MBN 설 특집 예능프로그램 '나를 찾아줘, 아트싱어' MC로 발탁됐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이스트에이드®
이 뉴스 공유하기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본문 글자 크기 조정

전현무, MBN 설특집 예능 '아트싱어' 진행

[S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S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정진 기자 박소연 인턴기자 = ▲ 한가인, SBS '써클 하우스'로 MC 도전 = 배우 한가인이 다음 달 방송 예정인 SBS 신년 특집 예능프로그램 '써클 하우스'를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진행을 맡는다.

SBS는 한가인이 '써클 하우스'로 4년 만에 안방에 복귀한다고 5일 밝혔다.

'써클 하우스'는 한가인과 이승기, 오은영 박사가 MC를 맡아 대한민국에서 살아가는 MZ세대를 만나 고민을 듣고 해결책을 모색하는 10부작 토크쇼다.

한가인은 SBS를 통해 "프로그램 기획 의도에 공감해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면서 "4년 만에 복귀한 만큼 열정적으로 참여하겠다. 좋은 프로그램에 함께하게 돼 설렌다"고 소감을 전했다.

[MBN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MBN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전현무, MBN 설 특집 예능 '아트싱어' MC =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가 MBN 설 특집 예능프로그램 '나를 찾아줘, 아트싱어' MC로 발탁됐다.

'아트싱어'는 정체를 몰라보게 화장한 6명의 '노래 고수' 중에서 단 한 명의 톱가수를 찾는 2부작 음악 예능이다.

29일·30일 오후 9시 20분 방송.

batto52@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