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게임즈, 메타버스 플랫폼 활용 송년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블유게임즈(대표 김가람)는 지난 달 30일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한 온라인 송년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더블유게임즈는 코로나19 확산 전까지는 모든 임직원이 모여 송년회를 진행해왔다.
더블유게임즈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기존의 송년회 이벤트와는 다르게 비대면 중심으로 진행했다"며 "비대면으로도 더 많은 즐거움을 즐길 수 있게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더블유게임즈(대표 김가람)는 지난 달 30일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한 온라인 송년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더블유게임즈는 코로나19 확산 전까지는 모든 임직원이 모여 송년회를 진행해왔다. 그 해의 가장 뛰어난 업무 성과를 달성한 ‘더블유인’을 선정하고, 경품추첨과 함께 O/X 퀴즈 등 다양한 미니 게임을 진행하며 한해를 마무리했다.
특히 이번 온라인 송년회는 여러 우수 분야에 대한 시상식과 전통놀이를 활용한 미니게임을 온·오프라인으로 진행했다. 또한 더블유게임즈와 자회사 더블다운인터액티브의 모든 임직원들에게 취향에 맞는 다양한 선물도 지급했다고 한다.
더블유게임즈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기존의 송년회 이벤트와는 다르게 비대면 중심으로 진행했다”며 “비대면으로도 더 많은 즐거움을 즐길 수 있게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더블유게임즈-더블다운인터, '2022년 청년 친화 강소기업' 선정
- 더블유게임즈, '언데드월드: 히어로 서바이벌' 새 영웅 2종·PVP 추가
- 더블유게임즈, 3분기 영업익 481억...전년비 2.6% ↓
- 소셜카지노로 성공한 더블유게임즈, 캐주얼 게임 개발 박차
- 더블유게임즈, 신규 채용 실시...신작 라인업 확대
- 더블유게임즈, 최대 1천억 규모 회사채 발행 추진
- 이창용 "미국 관세정책 불확실성 증대…상황 주시 필요"
- 美 법원, 리플-SEC 항소심 60일간 정지 명령
- 딥시크 돌풍 비결은…"더 큰 AI보다는 더 오래 생각하는 AI"
- "챗GPT 만든 논문, 21세기 최다 인용"…AI는 어떻게 과학계 지배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