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꿈꾸는 라디오' 하차..새해 스페셜 DJ 체제
MBC FM4U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이하 '꿈꾸라') DJ 전효성이 하차한다.
'꿈꾸라' 측은 27일 "전효성이 이번주 마지막 방송을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전효성은 최근 드라마 촬영으로 스케줄 병행이 어려워져 불가피하게 라디오에서 하차하게 됐다.
전효성은 전날 '꿈꾸라' 방송에서 청취자들에게 먼저 양해를 구했다. "불가피하게도, 라디오와 드라마를 병행하는 게 쉽지가 않을 것 같아서 아쉽지만 조금 갑작스럽게 이렇게 인사를 드리게 됐다. 정말 많은, 또 행복한 시간들을 청취자 분들과 보냈는데 이렇게 인사를 하게 되어서 아쉽다. 우리에게 남은 일주일 동안 못다한 이야기를 더 나눴으면 좋겠다"라고 이별을 예고했다.
지난 2020년 5월 11일부터 약 1년 7개월 동안 '꿈꾸라' DJ로 활동한 전효성. 올해 마지막 날인 31일에는 시크릿으로 함께 활동했던 송지은, 정하나와 보이는 라디오를 진행하며 내년 1월 2일 방송을 끝으로 청취자들에게 작별을 고한다. 전효성은 향후 드라마를 포함해 다양한 작품으로 연기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꿈꾸라'는 2022년 1월 3일부터 당분간 스페셜 DJ들과 함께 청취자를 찾아간다. '꿈꾸라'는 매일 오후 8시 MBC FM4U(수도권 91.9MHz)를 통해 방송된다. 공식 홈페이지 및 MBC라디오 애플리케이션 미니(mini), 유튜브 봉춘라디오에서도 함께할 수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골때녀´, 시즌1 때에도 조작 의혹 제기돼..”프듀-아맛 사태처럼 폐지각?”
- ´연예대상´ 이휘재, 비매너 논란...핸드폰만 뚫어져라 쳐다봐
- 박나래·한혜진·기안84, 이시언 결혼식서 ´노마스크 인증샷´
- 장동민, 프러포즈 때 고급 SUV 선물하는 플렉스...미모의 아내 ´폭풍감동´
- ´이병헌 50억 협박녀´ 다희, 아프리카TV 시상식 대상...”5일만에 7억 버는 인생역전”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