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아이코니스마스' 열고 팬들에게 연말 선물
김진석 2021. 12. 26. 14:33
아이콘(김진환·바비·송윤형·구준회·김동혁·정찬우)이 마음 따뜻해지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아이콘은 25·26일 공개된 '아이콘-온 : 2021 아이코니스마스 파티(iKON-ON : 2021 iKONystmas Party)'를 통해 편안하고 소박한 분위기 속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을 보여줬다.
능청스럽게 상황극을 펼치는가 하면, 마니또 선물 교환식이 진행될 때는 유쾌한 리액션으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아울러 이들은 아이코닉(팬덤명)을 위해 크리스마스 카드를 작성했다.
아이콘은 "편지에 모든 걸 담을 순 없겠지만 조금이나마 (우리의) 마음이 전달됐으면 좋겠다"며 "2022년에는 콘서트·팬사인회 등에서 여러분과 호흡하는 시간이 많아지길 바란다. 항상 사랑한다. 빨리 직접 만나고 싶다"고 말했다.
김진석 기자 superjs@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골때녀´, 시즌1 때에도 조작 의혹 제기돼..”프듀-아맛 사태처럼 폐지각?”
- ´연예대상´ 이휘재, 비매너 논란...핸드폰만 뚫어져라 쳐다봐
- 장동민, 프러포즈 때 고급 SUV 선물하는 플렉스...미모의 아내 ´폭풍감동´
- 박나래, ´나혼산´ 명예졸업한 이시언 결혼식 공개...”전현무만 안 보이네”
- ´이병헌 50억 협박녀´ 다희, 아프리카TV 시상식 대상...”5일만에 7억 버는 인생역전”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