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100kcal 이하로 열량 낮춘 '곤약 HMR' 3종 출시

강동완 기자 2021. 12. 26. 08: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원홈푸드의 소스·HMR 전문 브랜드 '비비드키친(VIVID KITCHEN)'이 100kcal 이하로 열량을 낮춘 '곤약 HMR' 3종(곤약죽 닭가슴살&두부, 곤약리조또 스파이시 토마토&닭가슴살, 곤약리조또 트러플&버섯)을 출시했다.'곤약 HMR' 3종은 쌀 대신 곤약을 넣어 열량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비비드키친은 현미찹쌀, 율무, 찰보리, 수수 등 각종 곡물에 제품별로 국산 닭가슴살, 토마토, 버섯을 더해 균형 잡힌 영양은 물론 풍부한 맛과 식감을 담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쌀 대신 곤약을 넣어 열량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HMR
동원홈푸드의 소스·HMR 전문 브랜드 '비비드키친(VIVID KITCHEN)'이 100kcal 이하로 열량을 낮춘 '곤약 HMR' 3종(곤약죽 닭가슴살&두부, 곤약리조또 스파이시 토마토&닭가슴살, 곤약리조또 트러플&버섯)을 출시했다.

'곤약 HMR' 3종은 쌀 대신 곤약을 넣어 열량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곤약은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 식재료로 많이 활용되지만, 곤약만 섭취할 경우 영양 불균형이 생길 수 있고 특유의 향에 대한 거부감을 느낄 수 있다. 

비비드키친은 현미찹쌀, 율무, 찰보리, 수수 등 각종 곡물에 제품별로 국산 닭가슴살, 토마토, 버섯을 더해 균형 잡힌 영양은 물론 풍부한 맛과 식감을 담았다.

'곤약죽 닭가슴살&두부'는 한 팩(150g)에 50kcal인 저칼로리 제품으로, 국산 닭가슴살과 두부가 들어있어 맛이 담백하면서 고소하다. '곤약리조또 스파이시 토마토&닭가슴살'은 부드러운 토마토 과육에 케이언페퍼로 매콤함을 더해 해장용으로 즐기기 좋다. '곤약리조또 트러플&버섯'은 국산 새송이, 양송이, 표고버섯에 이탈리아산 화이트 트러플 오일을 넣어 고급스러운 풍미를 더했다.

'곤약 HMR' 3종은 실온 보관이 가능한 동시에 별도의 용기 없이 포장 그대로 전자레인지로 조리할 수 있어 직장, 학교 등 어디서나 식사 대용으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봉지째로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만 데우거나 끓는 물에 약 4분간 데우면 완성된다.
'비비드키친(VIVID KITCHEN)'이 100kcal 이하로 열량을 낮춘 '곤약 HMR' 3종(곤약죽 닭가슴살&두부, 곤약리조또 스파이시 토마토&닭가슴살, 곤약리조또 트러플&버섯)을 출시했다. (동원홈푸드 제공)

'비비드키친(VIVID KITCHEN)'은 동원홈푸드가 지난해 론칭한 B2C용 소스·HMR 전문 브랜드다. 1,000개 이상의 유명 식품회사와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에 조미식품을 공급해온 국내 B2B 조미식품 시장 1위 동원홈푸드 삼조쎌텍사업부의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식품안전관리 인증(HACCP)을 받은 위생적인 생산시설에서 다양한 제품을 만들어 선보이고 있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비비드키친'이 지난해 선보인 저칼로리 소스 5종은 출시 1년 만에 약 50만개 이상 판매될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운동량이 줄어드는 겨울철에 '비비드키친'의 다양한 HMR과 저칼로리 소스 제품으로 맛있게 식단 조절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월드크리닝, 대전지사 신규오픈 "충청지역 가맹점 확대"나서
크리스마스 홈파티는 파리바게뜨 케이크로 준비하세요~
크리스피크림도넛, 겨울 한정판 굿즈 출시 … 양털 재질로 포근함이 두배
노포식당, 잘 지은 밥으로 맛있는 한끼를
임대수익 대신 자가점포창업! 여우애김밥 분양주 창업이 증가
[머니S 주요뉴스]
"저 벌써 쉰살 됐어요"… '음악대통령' 서태지 근황?
'세 아이 엄마' 선예 "연예계 싫어 탈퇴한 것 아냐"
얼굴만 예쁜 게 아니야… 이하늬, 고준 병원비 내줘
"키즈모델 데뷔해요"… 추사랑, 키가 엄청 크네?
X-MAS에 웨딩마치 이시언♥서지승… "행복하길"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