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핫이슈

임영웅, 생애 첫 TV 단독쇼 ‘노개런티’ 출연

한현정 기자
입력 : 
2021-12-23 15:57:35

글자크기 설정

사진설명
대세가수 임영웅이 자신의 첫 TV 단독쇼인 ‘2021 KBS 송년특집-We’re HERO 임영웅'에 노개런티로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23일 연예매체 더 팩트에 따르면 임영웅은 코로나19 팬데믹 시대를 모두가 함께 슬기롭게 극복하고 있는 '우리 모두가 영웅'이라는 공연 취지에 깊이 공감해 팬들에게 힐링과 추억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강조하기 위해 억대의 출연료를 마다하고 자청해서 노개런티 참여를 결정했다.

매체는 KBS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이 같은 소식을 전했다. 'We’re HERO 임영웅'은 KBS가 10억원 이상의 자체 제작비를 들인 야심찬 무대로 지난 10일 경기 고양 킨텍스에서 초대형 스페셜로 실황 녹화를 모두 마친 상태다.

통상 특급 스타들의 억대 개런티는 대외비로 함구하고 있지만, 임영웅은 이례적인 훈훈한 행보로 다시금 한 번 대세의 이유를 증명해냈다.

사진설명
앞서 17일 KBS 공식 홈페이지에는 임영웅의 단독쇼 ‘위 아 히어로’의 예고 영상이 공개돼 그 자체만으로도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영상 속에는 열정적으로 리허설에 임하는 임영웅의 모습을 시작으로 초대형 스케일을 자랑하는 무대까지 오픈돼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임영웅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2021년 최고의 무대를 예고, 현장을 찾은 팬들이 느꼈던 감동만큼이나 큰 전율을 안방극장에 전할 예정.

“우리 모두가 영웅입니다”라는 슬로건으로 마무리된 영상은 2021년 대미를 장식할 ‘위 아 히어로’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으며, 임영웅은 풍성한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행복한 시간을 선물한다. 히트곡 ‘사랑은 늘 도망가’를 비롯해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많은 관심을 받은 댄스 크루 훅(HOOK)과의 무대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예고한 ‘위 아 히어로’은 26일 오후 9시 15분 KBS에서 만날 수 있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