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증권

KB증권, 마이데이터 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 `흩어진 자산을 모아줘`

김명환 기자
입력 : 
2021-12-21 16:04:59

글자크기 설정

사전예약하고 자산연동하면 `스타벅스 커피한잔`
사진설명
KB증권은 다음달 24일 마이데이터 서비스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로 '흩어진 자산을 모아줘'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흩어진 자산을 모아줘' 이벤트는 다음달 23일까지 KB증권 홈페이지 및 MTS 'M-able(마블)' 앱에서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사전 예약하고, 출시 후 2월까지 서비스 가입 및 자산연동(타사계좌 1개 이상)을 완료하면 스타벅스 쿠폰을 선착순 7만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다.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은행, 카드, 보험, 금융투자(증권)의 금융거래 정보부터 부동산, 자동차, 전자상거래, 통신 등 생활금융 영역까지 자산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하고 스스로 관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서비스다.

특히 KB증권은 단순 자산 조회 및 소비분석뿐만 아니라 자산관리 노하우와 전문성을 활용한 맞춤 투자 특화 콘텐츠도 제공할 예정이다. KB증권 고객은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통해 일상의 생활금융에서 투자금융으로 이어지는 비대면 자산관리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KB증권 장승호 디지털혁신본부장은 "생활에 도움이 되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이뤄진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보다 많은 고객이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내년에 출시될 KB증권 마이데이터 서비스가 디지털 자산관리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전예약 신청자에게는 마이데이터 서비스 출시일에 맞춰 알림 문자가 발송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김명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