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서울사랑상품권 쓰세요"..11번가, 'e서울사랑샵#'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1번가는 'e서울사랑샵#'에서 'e서울사랑상품권'을 사용해 서울시 25개 자치구 내 6만6000여 곳 셀러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고 20일 밝혔다.
'e서울사랑상품권'이란 서울시가 발행하는 온라인 전용 모바일 지역사랑상품권으로 이날부터 22일까지 서울사랑상품권 결제앱(비플제로페이 등 22개)에서 구매해 11번가와 제로배달 유니온(서울시 공공배달앱)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20~22일 서울사랑상품권 결제앱에서 구매
[서울=뉴시스]이소현 기자 = 11번가는 'e서울사랑샵#'에서 'e서울사랑상품권'을 사용해 서울시 25개 자치구 내 6만6000여 곳 셀러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한다고 20일 밝혔다.
'e서울사랑상품권'이란 서울시가 발행하는 온라인 전용 모바일 지역사랑상품권으로 이날부터 22일까지 서울사랑상품권 결제앱(비플제로페이 등 22개)에서 구매해 11번가와 제로배달 유니온(서울시 공공배달앱)에서 사용할 수 있다. 보유하고 있는 11번가 쿠폰 및 혜택도 함께 적용해 결제할 수 있다.
또한 11번가는 셀러들의 판매수수료 중 30%를 셀러캐시로 환급해 각종 서비스 이용료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이상호 11번가 사장은 "소상공인 매출 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협력하게 돼 기쁘다"라며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활동들을 지속하기 위해 역량을 총동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1번가와 서울시는 e서울사랑상품권으로 결제 시 결제금액의 10%를 서울사랑상품권으로 페이백 해주는 이벤트를 오는 23일부터 내년 1월21일까지 진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winning@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보라, 결혼식 취소 위기 후 근황···핼쑥해진 얼굴
- "너무 예쁘잖아"…이동국 딸 재아, 미스코리아 엄마 닮은꼴
- 김민희, 불륜 후 100억 빌라서 14억집으로 이사 "돈 적은 홍상수 사랑해"
- 이정재, 女 연예인도 울고 갈 하의실종 패션에 각선미
- 아이유, 13년 후배 아이브에 허리 숙여 사과…무슨 일?
- 이이경 "L사 사장 출신 아버지가 위약금 물어준다며 연기 반대"
- 계엄옹호 차강석, '정신나간 놈' DM에 "중국인 내정간섭 그만"
- '55세 미혼' 심현섭, 11세 연하와 올봄 결혼한다
- '강원래 아내' 김송 "가정 때려치고 이혼으로 벗어나고 팠다"
- '尹 지지' JK김동욱 "옳은 것 행하는 50% 있어서 다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