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테나 측 "유희열·유재석 이외 코로나19 추가 확진자 無" (공식)

안테나 측 "유희열·유재석 이외 코로나19 추가 확진자 無" (공식)

2021.12.14. 오후 2:4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 안테나 측 "유희열·유재석 이외 코로나19 추가 확진자 無" (공식)_이미지
AD
안테나 소속 가수 유희열과 방송인 유재석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가운데 안테나 측에서 추가 확진자가 없다고 밝혔다.

안테나 측은 14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은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 유희열과 유재석을 비롯해 접촉한 스태프 모두 방역 지침에 따라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당사의 전 아티스트와 스태프는 모두 2차 접종을 완료했으며, 선제적 조치로 진행된 PCR 검사에서 오늘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정승환과 적재의 콘서트에 참여하는 아티스트와 태프들 모두 확진자와 동선이 겹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소속사는 "철저하게 방역 지침을 지켜 관객 분들은 물론 아티스트와 스태프 전원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공연에 함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유희열은 지난 10일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으며, 13일 유재석의 추가 확진 소식이 알려졌다. 유희열과 유재석 모두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까지 모두 받았으나 돌파 감염됐다.

이하 안테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안테나 입니다.

현재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은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 유희열과 유재석을 비롯하여 접촉한 스태프 모두 방역 지침에 따라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전 아티스트와 스태프는 모두 2차 접종을 완료했으며, 선제적 조치로 진행된 PCR 검사에서 오늘(14일)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또한 ‘2021 정승환의 안녕 겨울 : 다시, 여기 우리 - 서울, 부산, 대구’와 ‘2021 적재 전국투어 콘서트 서로의 서로 - 대구’ 공연에 참여하는 당사의 아티스트와 스태프는 모두 확진자와 동선이 겹치지 않으며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PCR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철저하게 방역 지침을 지켜 관객 분들은 물론 아티스트와 스태프 전원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공연에 함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오센]

YTN 이유나 (ly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