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 앤 크레이지' 위하준 "'오징어게임' 이후 빨리 시청자들 만나 다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위하준이 전 세계적인 흥행을 한 '오징어 게임' 이후 '배드 앤 크레이지'로 돌아온다.
13일 오후 온라인으로 생중계된 tvN 새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 제작발표회에는 유선동 PD, 이동욱, 위하준, 한지은, 차학연이 참석했다.
이날 위하준은 '오징어게임' 이후 새로운 작품을 선보이는 것에 대해 "부담은 전혀 없다"면서 "'오징어게임' 이후 조금이나마 빨리 시청자분들을 만날 수 있어 다행이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오후 온라인으로 생중계된 tvN 새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 제작발표회에는 유선동 PD, 이동욱, 위하준, 한지은, 차학연이 참석했다.
이날 위하준은 ‘오징어게임’ 이후 새로운 작품을 선보이는 것에 대해 “부담은 전혀 없다”면서 “‘오징어게임’ 이후 조금이나마 빨리 시청자분들을 만날 수 있어 다행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좋은 작품, 처음 시도해보는 매력있는 캐릭터를 연기하면서 새로운 모습을 봐주셨으면 하는 설렘, 기대감이 있다”고 덧붙였다.
‘배드 앤 크레이지’는 유능하지만 ‘나쁜 놈’ 수열이 정의로운 ‘미친 놈’ K를 만나 겪게 되는 인성회복 히어로 드라마. 오는 17이 금요일 오후 10시 40분 첫방송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년 집값 폭락할까요?…부동산전문가 6인의 대답은
- 가세연, 이준석 '탄핵 운동' 나섰다…"악마가 대선 망쳐"
- (영상)'속옷부터 보정 없이..' 승무원 룩북 '성 상품화 논란'
- 박소담 측 "갑상선 유두암 진단…수술 마친 상태" [공식]
- 방역패스 첫날부터 QR체크인 ‘오류’…“상황 파악 중”
- "네 번 전매로 5배 뻥튀기"…아파트 분양권 전매자·브로커 11명 형사입건
- ‘계란 테러’ 당할 뻔한 이재명… 성주 참외 농가서 무슨 일이
- 김건희 "예의 아니다" 정인이 1주기 참석 제안 '거절'
- 김수로 호소 통했다…5대 공연장, 코로나 취소시 100% 환급
- 무서운 오미크론 확산세…“코로나19에 대항할 무기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