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2021 직잭 어워즈' 개최

올해 가장 사랑 받은 스토어 선정...7개 부문 시상

인터넷입력 :2021/12/09 10:03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연말을 맞아 올해의 스토어를 선정하는 ‘2021 직잭 어워즈'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직잭 어워즈는 올 한 해동안 지그재그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스토어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지그재그에 입점해 있는 5천500여 개 스토어를 대상으로, 예선과 본선을 거쳐 쇼핑몰 카테고리(▲모던 캐주얼 ▲영 캐주얼 의류 ▲가방 ▲슈즈)와 브랜드 카테고리(▲의류 ▲가방 ▲이너웨어)로 나눠 총 7개 부문에서 올해의 스토어를 선정한다.

회사는 본선에 진출한 96개 스토어를 대상으로 오는 15일까지 고객 투표를 진행한다. 투표는 ‘최애 스토어 월드컵'으로, 마지막 1개의 스토어가 남을 때까지 투표하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그재그는 각 카테고리 투표 참여자에게 최종으로 선택한 스토어의 최대 20% 할인 쿠폰팩을 지급하며, 7개 부문 모두 참여할 경우 즉시 할인받을 수 있는 5천원 보너스 쿠폰도 제공한다.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올해의 스토어를 뽑는 '2021 직잭 어워즈' 개최

추첨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동안 어워즈 소식을 가장 많이 공유한 고객을 선별해 3백만원 상당 디올 가방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직잭 어워즈 결과 발표 후 수상 스토어에게 투표를 했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지그재그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백만원 포인트를 지급한다.

관련기사

직잭 어워즈 부문별 수상 스토어는 이달 20일 지그재그 앱에서 공개한다. 최종 수상 스토어에는 지그재그에서 자체 제작한 우승 트로피를 수여하며, 앱 내 스토어 홈에 어워즈 수상 인증 뱃지 부여, 단독 기획전 출시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올해에도 많은 스토어에서 좋은 상품을 선보여준 덕분에 지그재그 플랫폼이 함께 성장할 수 있었으며, 고객들의 쇼핑도 더욱 풍성해졌다"며 "훌륭한 스토어들이 지그재그를 통해 많은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사랑받을 수 있기를 바라고 이들이 더욱 부상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