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맞아 7일, 21일 두 차례에 걸쳐 대규모 업데이트 시행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에브리타운’이 12월을 맞아 풍성한 연말 업데이트를 준비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콘셉트는 크리스마스로, 7일과 21일 두 차례에 걸쳐 각각 진행된다. 우선 7일에는 에브리타운의 마스코트 브링을 활용한 로열 리조트 ‘브링 산타 빌라’와 테마파크 ‘행복한 브링 왕자’를 비롯해 테마파크 ‘산타 정류소’, 일반상점 ‘크리스마스 무스 전문점’ 등이 추가되며, 채집 챌린저로 ‘산타 브링’과 ‘루돌프 타니’가 새롭게 등장한다.

21일에는 테마파크 ‘크리스마스 마켓’, 조합상점 ‘크리스마스 향초 전문점’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콘텐츠들과 함께, 이벤트 관련 건물과 조경물들을 모두 모으면 크리스마스 한정 선물 꾸러미, 프리미엄 스탬프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전용 컬렉션 3종’도 추가될 예정이다.

한 해 동안 ‘에브리타운’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기 IP들과의 콜라보레이션도 동시 진행된다. 7일에는 찹쌀떡을 연상케하는 귀여운 토끼 ‘몰랑’을 메인으로 리조트, 테마파크, 주민 등 다채로운 패키지를 선보이며, 21일에는 옴팡지게 귀여운 카카오톡 인기 캐릭터 ‘옴팡이’를 활용한 패키지 상품들을 출시할 계획이다.

플레로게임즈 임성현 과장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기에 이용자 여러분께 정말 풍성하고 행복한 한 달을 선물하고 싶다는 마음에서 준비한 업데이트”라며 “다사다난했던 21년의 마지막은 ‘에브리타운’ 안에서 따뜻하고 즐겁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