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서♥이충현 감독, 열애 인정 "최근 교제 시작"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종서 측이 이충현 감독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전종서의 소속사 마이컴퍼니 관계자는 3일 티브이데일리에 "전종서와 이충현 감독이 최근 교제를 시작한 것이 맞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전종서와 이충현 감독은 호감을 갖고 만남을 이어오다가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충현 감독과 전종서는 영화 '콜'을 통해 감독과 배우로 만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전종서 측이 이충현 감독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전종서의 소속사 마이컴퍼니 관계자는 3일 티브이데일리에 "전종서와 이충현 감독이 최근 교제를 시작한 것이 맞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전종서와 이충현 감독은 호감을 갖고 만남을 이어오다가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충현 감독과 전종서는 영화 '콜'을 통해 감독과 배우로 만났다. '콜'은 이충현 감독의 상업 장편 데뷔작으로, 전종서는 극 중 연쇄 살인마 영숙을 연기했다. 서로 다른 시간에 살고 있는 두 여자가 한 통의 전화로 연결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콜'은 지난해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됐다.
'콜'을 통해 전종서는 제57회 백상예술대상, 제30회 부일영화상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전종서는 지난 2018년 칸 영화제 진출장인 영화 '버닝'으로 데뷔 '콜'과 최근 개봉된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이충현 감독은 지난 2015년 공개된 단편 영화 '몸값'으로 국내외 유수 영화제에서 수상 행진을 이어가 영화계 주목을 받았다. '콜'을 통해 성공적인 상업 장편 데뷔를 마쳤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DB]
이충현 | 전종서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추행 의혹' 제임스 프랭코, 피해 주장 여성에 25억 합의금 지불 [TD할리웃]
- 안젤리나 졸리, '전 남편' 밀러와 재결합하나…방문 모습 포착 [TD할리웃]
- 레이디 가가 "19살 때 성추행 당해…옷 벗으라 협박당했다" [TD할리웃]
- 美 뉴욕타임스, 박나래 성희롱 논란 언급 "서구에선 문제 되지 않을 일"
- 정솽 출연료가 日 3억5천?…中 당국 탈세 조사 나선다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