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김주령 "'오징어게임', 너무 긴장해 음주 촬영" [TV온에어]

황서연 기자 2021. 11. 30. 06: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징어 게임'의 배우 김주령이 '동상이몽2'에 출연해 작품 뒷이야기를 전했다.

29일 밤 방송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김주령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다.

화제작인 넷플릭스 웹드라마 '오징어 게임'에서 한미녀 역할로 열연한 김주령은 촬영 당시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상이몽2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오징어 게임'의 배우 김주령이 '동상이몽2'에 출연해 작품 뒷이야기를 전했다.

29일 밤 방송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김주령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다.

결혼 11주년을 맞았다는 김주령은 미국 텍사스 주립대학교 교수로 재직 중인 남편과 외동딸을 공개하는 등 첫 예능 나들이에 나섰다.

화제작인 넷플릭스 웹드라마 '오징어 게임'에서 한미녀 역할로 열연한 김주령은 촬영 당시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김주령은 "캐스팅 당시부터 부담이 많았다. 이런 큰 프로젝트에서 큰 역할을 맡은 게 처음이었고, 민폐를 끼치면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주령은 "첫 촬영이 살려 달라고 애원하는 장면이었는데, 너무 긴장이 돼서 배우로서 그래서는 안되는데 못 마시는 소주를 한 잔 마시고 연기를 했다"라며 "알딸딸하고 앞이 안 보이는 상태로 막 연기를 했는데 감독님이 '너무 잘했다'라고 칭찬을 해주시더라. 배우 인생 처음으로 술의 힘을 빌렸다"라고 말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동상이몽2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