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해긴, 플레이투게더 
사진=해긴, 플레이투게더에 추가된 캐릭터 BT21 

(MHN스포츠 이솔 기자) 모바일게임 기업 해긴(대표 이영일)은 모바일게임 ‘플레이투게더’에 캐릭터 ‘BT21’를 신규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해긴은 ‘플레이투게더’의 주 무대인 카이아 섬 메인 광장에 세워진 라인프렌즈 최초의 버추얼 스토어 내에 브라운앤프렌즈(BROWN & FRIENDS)에 이어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BT21’을 새롭게 선보였다.

라인프렌즈 스토어에서는 파자마 형태의 신규 코스튬과 우산∙쿠션∙가구∙스티커∙벽지 등 ‘BT21’ IP를 활용한 디지털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으며, ‘BT21’의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버추얼 포토존, 공연장 등을 구현했다.

‘BT21’ 신규 론칭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먼저 오는 12월 2일까지 게임 내에서 나와 닮은 BT21 디지털 아이템과 함께 찍은 셀카를 플레이투게더 공식 카페의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30 보석을 선물한다.

더 나아가 해긴은 브라운앤프렌즈와 BT21 외에도 향후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IP인 TRUZ를 활용한 새로운 디지털 아이템 및 즐길 거리도 공개할 계획이며, 글로벌 메타버스 시장 영향력 확대를 목표로 라인프렌즈와 함께 지속적인 IP 협업 확장을 추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