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은기 "오늘은 '아이돌'하는 날"..SNS로 본방사수 당부

손봉석 기자 2021. 11. 23. 19: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홍은기 SNS


가수 겸 배우 홍은기가 ‘아이돌’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최근 JTBC 월화드라마 ‘IDOL [아이돌 : The Coup]’(이하 ‘아이돌’)에 출연 중인 홍은기는 23일 자신의 SNS를 통해 본방 사수 독려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홍은기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은은한 미소로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내추럴한 의상도 소화하며 패셔너블한 자태를 뽐냈으며, 팔색조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오늘은 아이돌 하는 날. 본방사수 하자구율.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라는 센스 있는 멘트도 덧붙였다.

홍은기 SNS


‘아이돌’은 실패한 꿈과 헤어지지 못하는 이들을 위한 아주 특별한 안내서로, 당당하게 내 꿈에 사표를 던지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홍은기는 극중 스타피스 소속 대세 아이돌 마스의 율 역을 맡았다. 율은 다정다감한 말투와 서글서글한 반달 눈웃음이 매력적인 마스의 스윗가이로, 팀 내 춤 담당이자 팬들에게는 소통왕으로 활약하는 멤버다.

‘아이돌’에서 율 역으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홍은기는 가수로서도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세련된 퍼포먼스로 사랑을 받았다.

노래와 연기를 아우르며 재능을 보여주고 있는 홍은기의 종횡무진 행보에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홍은기가 출연 중인 ‘아이돌’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