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CJ온스타일, '락토페린 쏙 다이어트 시크릿' 출시

이정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11.23 08:11

수정 2021.11.23 08:11

CJ온스타일, '락토페린 쏙 다이어트 시크릿' 출시

[파이낸셜뉴스] CJ온스타일은 건강기능 식품 PB '시크릿'이 신소재를 활용해 체지방 감량에 도움을 주는 '락토페린 쏙 다이어트 시크릿'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오는 25일 10시 25분 생방송으로 '락토페린 쏙 다이어트 시크릿'의 첫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신제품은 국내 최초로 네덜란드산 우유에서 얻은 락토페린을 함유해 체중 감소, BMI 감소, 내장지방 면적 감소 등 몸매 관리에 효과적이다. 상품 구성은 8주 분량과 16주 분량으로 방송 중 16주 분량 구매 시 3만 원 할인 및 12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위에서 먼저 분해되는 락토페린의 특성을 고려해 장용성 코팅 처리로 장까지 도달해 흡수될 수 있도록 했다. 또 체내 탄수화물·지방·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수적인 비타민B군도 함께 갖추고 있다.

락토페린은 초유의 핵심 성분으로, 아기를 지키는 단백질이라고도 불린다. 국내에서는 지난 10월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 및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CJ온스타일 박희정 헬스푸드 팀장은 "실제로 위드 코로나 이후 시크릿의 대표 상품인 '시서스 다이어트 시크릿'은 매 방송마다 3억원대의 주문 금액을 기록하며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이런 고객 수요에 따라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락토페린이라는 신소재를 발굴해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