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KT도 각종 경품행사
삼성전자는 18일부터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 PC, 프린터 등 다양한 모바일·정보기술(IT) 제품을 여러 혜택과 함께 만날 수 있는 ‘갤럭시 아카데미’ 행사를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수험생들에 대한 응원의 의미를 담아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위한 삼성전자 공식 할인몰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에 수험표를 인증하면 내년 2월 말까지 특별 가입할 수 있게 기획했다. 이 기간에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에서 ‘갤럭시 Z 플립3’ ‘갤럭시 탭 S7 FE’ ‘갤럭시 북 프로’ 등을 사면 추가 할인 쿠폰을 받는다.
SK텔레콤도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수고0페(수고영페, 수능 끝나고 0 페스티벌)’를 마련했다. 18일부터 12월 15일까지 신규가입, 기기변경으로 휴대전화를 구매하는 수험생 2021명을 추첨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KT는 ‘Y 수능 페스타’ 프로모션을 통해 선착순(경품 신청 완료 기준) 6063명에게 유명 브랜드 쿠폰을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삼성전자는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집 안 공기를 알아서 관리해주는 2022년형 공기청정기 ‘비스포크 큐브 에어(Bespoke 큐브™ Air)’를 이날 출시했다. 2022년형 비스포크 큐브 에어는 디자인뿐 아니라 기능까지 사용자 맞춤형으로 진화해 공기 질 관리가 더욱 편리해진 것이 특징이다.
곽선미 기자 gsm@munh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