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경수·이준영·이도현·도영, '2021 AAA' 참석 확정 [공식]

박상후 기자 2021. 10. 31. 14: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류경수, 이준영, 이도현, 도영이 '2021 Asia Artist Awards'에 참석한다.

'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2021 Asia Artist Awards)' 측은 31일 "류경수, 이준영, 이도현, 도영이 참석을 확정 지었다"라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류경수, 이준영, 이도현, 도영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배우 류경수, 이준영, 이도현, 도영이 '2021 Asia Artist Awards'에 참석한다.

'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2021 Asia Artist Awards)' 측은 31일 "류경수, 이준영, 이도현, 도영이 참석을 확정 지었다"라고 밝혔다.

류경수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정 많고 따뜻한 전직 조폭 최승권 역으로, 영화 '인질'에서는 황정민을 납치한 조직의 2인자 염동훈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대세 배우로 거듭났다. 특히 '인질'에서 선보인 섬세한 캐릭터 표현력과 대체 불가 존재감으로 한번 보면 잊을 수 없는 빌런으로 각인되기도 했다.

드라마 '부암동 복수자들', '굿캐스팅',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이미테이션' 등에서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하며 호평을 끌어낸 이준영은 넷플릭스 'D.P.'를 통해 거침없는 액션 연기를 펼치며 사람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준영은 오는 11월 SBS '너의 밤이 되어줄게'를 통해 안방극장의 연애세포를 자극할 예정이다.

지난해 넷플릭스 '스위트홈'으로 대세 반열에 오른 이도현은 지난 5월 방송된 KBS '오월의 청춘'에서 자신을 둘러싼 편견에 맞서는 의대생 역으로 변신해 달달한 눈빛과 따뜻한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간질이며 차세대 멜로킹으로 거듭났다.

그룹 엔시티(NCT) 멤버 도영은 드라마 '심야카페 시즌3: 산복산복 스토커'를 통해 첫 연기에 도전, '서울웹페스트 2021'에서 남우주연상을 받으며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증명했다.

앞서 배우 이정재, 이승기, 유아인, 한소희, 문가영, 나인우, 차은우, 황민현, 김주령, 허성태, 박주미, 주석태, 차지연, 가수 에스파,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 임영웅, 세븐틴, 뱀뱀, 원호, 강다니엘, 권은비, 조승연, 알렉사, 뉴이스트, 아스트로, 펜타곤, 골든차일드, 엔하이픈이 '2021 AAA' 참석을 확정한 가운데, 떠오르는 대세 배우 4인의 합류는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각 소속사]

류경수 | 이도현 | 이준영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