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억 CEO' 현영, 파티장 같은 송도 하우스.."아들과 단둘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현영이 럭셔리한 송도 아파트에서 아들과 보낸 여유를 공유했다.
현영은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태혁이랑 단둘이 낮 시간 보내기 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시티뷰가 돋보이는 송도 아파트에서 여유를 즐기고 있는 현영과 아들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방송인 현영이 럭셔리한 송도 아파트에서 아들과 보낸 여유를 공유했다.
현영은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태혁이랑 단둘이 낮 시간 보내기 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시티뷰가 돋보이는 송도 아파트에서 여유를 즐기고 있는 현영과 아들이 담겼다. 오는 31일 핼러윈데이를 앞두고 풍선과 파티 커튼으로 꾸며놓은 거실이 눈길을 끈다.
현영은 "요즘 아이들 감기가 유행이라 조심해야 하겠더라구요. 오늘도 소아과 예약했는데 대기만 46명, 헉이더라구요. 정말 많이들 걸리나봐요. 태혁이도 며칠 고생하며 감기 탈출 중이요. 여러분도 감기 조심하세요~"라고 당부했다.
한편 현영은 방송인 겸 쇼핑몰 CEO로 많은 활약을 펼치고 있다. 연 매출 80억을 올렸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사진=현영 인스타그램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터뷰] "김선호 때리는 장면, 모두에게 충격"
- '불륜 스캔들' 유명 배우, 이혼 후 또 열애 발각
- 성 스캔들로 추락한 86년생 스타들
- 이지아 "나는 결혼 3번 했다..아이는 여러 명"
- 태연, 브라탑 입고 찍은 파격 사진 공개
- "옆자리 女 허벅지 만져"…나상현씨밴드 나상현, 성추행 폭로에 '결국 사과' [엑's 이슈]
- 규현, "가해자 마인드"·"내로남불" 악플 세례…강지영 발언 재조명 (데블스 플랜2)[엑's 이슈]
- 송승준 폭로 "이용규·정근우, 투수 욱하게 만드는 타자" (야구인생)[종합]
- '쌍둥이 임신' 임라라, 코피 쏟더니 결국 병원行…입덧 고통에 "눈물나"
- 빽가 母 영정사진·유골함 옆 너무 슬픈 표정…신지 "한달 전 밝게 웃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