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W' 캐릭터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멀티 플랫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리니지W'의 클래스 4종의 남녀 캐릭터 영상을 공개했다.
'리니지W'에서는 군주, 기사, 요정, 마법사 등 클래스가 마련됐다.
글로벌 이용자는 4가지 클래스 중 원하는 성별을 선택할 수 있으며,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클래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는 신규 월드 '켄라우헬'에서 클래스와 캐릭터명을 미리 정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멀티 플랫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리니지W'의 클래스 4종의 남녀 캐릭터 영상을 공개했다.
'리니지W'에서는 군주, 기사, 요정, 마법사 등 클래스가 마련됐다. 글로벌 이용자는 4가지 클래스 중 원하는 성별을 선택할 수 있으며,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클래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7차 '사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용자는 신규 월드 '켄라우헬'에서 클래스와 캐릭터명을 미리 정할 수 있다. 캐릭터명은 월드(12개 서버) 내 단 하나만 존재한다.
'리니지W'는 11월 4일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바일, PC, 콘솔까지. 멀티플랫폼 선언한 ‘리니지W’가 바꿀 미래는?
- 한국형 MMORPG의 시작 '리니지', 왜 유저들은 열광했나?
- 엔씨소프트 ‘리니지W’로 글로벌 공략 박차
- 닌텐도 스위치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 패키지, 3월 19일 예약 판매
- [겜덕연구소] TV와 게임기를 합쳤다고?! 세상에 별 신기한 게임기들이 다 있네!
- [한주의게임소식] "입은 아니라고 하지만 몸은 솔직하군" 마비 모바일 매출 TOP 5 진입
- [한주의게임소식] 다시 상승세 탄 ‘레전드 오브 이미르’
- [인터뷰] 네오플이 밝힌 ‘카잔’의 철학 “플레이만으로 모든 액션을 느낄 수 있을 것”
- [동아게임백과사전] 전설의 블리자드의 개발진들. 지금은 무엇을 하고 있나?
- 새로운 서브컬처 강자 ‘명조’, ‘띵조 카니발 in 용산’으로 인기 과시